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아우디 a7은 언제쯤 인증이 될까요 ㅠㅠ... 조회 703 2019.01.04 09:24

      천신
      1,871 2016-09-08 68 327
      https://c.motorgraph.com/1002347

      엊그제는 벤츠 cls를 보고왔다가 아버지가 실망 하셔서 포기했어요 ㅠㅠ;;;

      디젤에다가 뒷자리가 많이 불편한거 같다고...

      솔직 전 에어바디서스펜션? 그거 좋다고 해서 그거때문에 갔었거든요... (물론 벤츠의 이름도 ㅎㅎㅎ더구나 10%로 디씨가 없던일이라;;;)

       

      근데 이제 다시 bmw 540이냐 530이냐 (차가 빨리 나오는쪽으로;;;) 고민하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벤츠 cls 의 대항마인 아우디의 a7이 곧 나올꺼라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근데 인증이 안풀린다는 소리를 듣고있는데 ㅠㅠ

       

      언제쯤 인증이 풀릴까요;;; 한번 시승도 해보고싶고 보고싶은뎅...

      신고 스크랩
      • 스팅어오너 2019.01.04 12:37
        가족용차로 구매하실거면 Ct6도 알아보세요
        A7은 비추입니다.
        신형이라한들 뒷좌석좁은건 똑같거든요ㅠ
      • 아스티카 2019.01.07 17:19
        A7이나 CLS는 뒷자리 머리공간이 패밀리카로 쓰기엔 애매하쥬
      • 천신 2019.01.07 18:39
        제가 일단 차를 뒷자리를 타봤는데 제 머리가 닿더군요;;;
        제가 제일 키가 큰데요 ㅎㄷㄷ 그래서 더욱 고민되는 ㅎㄷㄷ
      • 천신 2019.01.07 18:39
        오홍... ct6도 알아봤는데 연비가 문제라서요 ㅠ_ㅠ
        제가 출퇴근용으로도 써야해서;;; ㅠㅠ
      • 스팅어오너 2019.01.07 23:02
        9천정도 쓰실거면 s클 디젤도 갠춘합니당
      • 천신 2019.01.08 18:57
        9천에 350d를 못사요 ㅠㅠ s클래스;;;
        그 뭐지 s클 350d가 최소 제가 봣을때 취등록세 포함 1억 4천입니다;;;
      • 스팅어오너 2019.01.08 20:46
        흠 프로모션알아보셔요~ 혹시모르는부분입니다.
        730d도 할인할땐 2천3천까지도해주더군요.
        (벤츠는 할인을별로안해주긴하지만ㅠ)
        진짜 차량구매는 모든부분까지열어봐야합니다.ㅎㅎ
        단순비싸다가아니라 감가삼각비도 생각하셔야하고요
        단순가격보단 큰그림도 생각해보세요ㅎㅎ
      • 훈제 2019.01.06 01:31
        가격을 얼마나보시나요
        8000대면 링컨컨티넨탈 추천드려요
      • 천신 2019.01.07 18:39
        지금 보는게 9천입니다 ㅠㅠ
        링컨 컨티넨탈도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5 file 모그용오빠 19-06-18 365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6 MG만승 18-03-12 3405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3277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3 file MG다혜 17-05-10 49693
      8646 가입 후 처음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16 filefile 쏘3G 19-01-07 133
      8645 모터그래프 정기 생방송 일정 변동 안내 3 filefile 키뮤 19-01-07 142
      8644 현대 펠리세이드 시승사진들.. 5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9-01-05 1051
      8643 앞으로 출시될 제네시스 SUV 3대 8 filefile Supreme 19-01-05 1089
      8642 차량 수리 완료했습니다 2 filefile 그랜저오너 19-01-04 491
      8641 2020 BMW 4시리즈 컨버터블 실내 포착 2 filefile Supreme 19-01-04 1163
      8640 펠리세이드 리어램프가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 8 filefile Evora 19-01-04 1968
      8639 아우디 a7은 언제쯤 인증이 될까요 ㅠㅠ... 9 천신 19-01-04 703
      8638 르노 마스터 L 계약 했습니다 12 filefile anonymous 19-01-03 726
      8637 펠리가 길에서 가끔 보이네요 8 filefile Evora 19-01-03 1416
      8636 출시29년차, 벤츠 w140 목격 2 filefile 디자인의 19-01-03 1148
      8635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 filefile 수동매니아 19-01-02 118
      8634 2020 토요타 수프라 외관 이미지 유출 4 filefile Supreme 19-01-01 968
      8633 새해첫날부터 사고났어요 ㅜㅜㅜㅜㅜㅜ 10 filefile 그랜저오너 19-01-01 735
      8632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 포터르기니 18-12-31 161
      8631 18만 키로 달성 5 filefile 호떡왕 18-12-31 563
      8630 우리나라에 있는 아반떼MD 오픈카 17 권민썽 18-12-31 1481
      8629 폭스바겐 아테온 목격 3 filefile 디자인의 18-12-31 1180
      8628 렉스턴 스포츠 칸 직찍 3 filefile 호떡왕 18-12-31 1080
      8627 펠리세이드 타보고 왔습니다 14 filefile 그랜저오너 18-12-30 1138
      862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팔미온 18-12-30 100
      8625 제네시스 G90 5.0 GDI 탑승기 8 filefile anonymous 18-12-29 729
      8624 오랜만에 G80 예상도 들고왔어요 4 filefile MJDesign 18-12-29 2302
      8623 올 뉴 스포티지 2.0제로백 5 filefile 호떡왕 18-12-28 622
      8622 2020 메르세데스-벤츠 GLB 인테리어 2번째 포착 2 filefile Supreme 18-12-28 474
      8621 스팸 도시락 file 민경이네 18-12-28 225
      8620 정차중에 뒤에서 차가 콩 ㅜㅜ 7 filefile 선도부 18-12-28 740
      8619 2020 쉐보레 콜벳 1 filefile 크루서그 18-12-26 1104
      8618 택시 파업에 대한 시민의 반응.jpg 3 filefile Supreme 18-12-26 883
      8617 어느 아파트 경비실 문구 1 file 민경이네 18-12-26 355
      Board Pagination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303
      / 303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