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요즘 폭스바겐이 참 디자인이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조회 437 2019.01.10 19:01

      Evora
      1,250 2018-10-02 19 97
      https://c.motorgraph.com/1002914

      파사트랑 티구안 테일램프인데 

       

      발상의 전환같은 느낌으로 

      심플하지만 눈에 확 띄네요 

       

      미등일때는 ----

      브레이크는  // 

       

      다른 두개의 모양을 사용해서 선행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은것에 대한 인식률이 매우 좋은거같아요 

      보통은

      흐림 -> 밝음 (더블전구방식)

      혹은 안켜지는부분 -> 켜짐 

      이런식이였는데 .. 

      배출가스 조작만 안했어도 .. 쯧 ㅋㅋ

       

      (출처 www.carwale.com)

       

      / 여담이지만 브레이크등 나간차량들.. 부들부들 ..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아스티카 2019.01.10 22:08
        아테온도 그렇고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ㅎㅎ 먼가 둥글둥글한거 보단 선이 강조된 디자인 좋아하는데 요즘 폭바 - 아우디가 그런쪽으로 강세인듯 ㅎㅎㅎ
      • Evora 2019.01.11 13:53
        현대 부들부들 ㅋㅋ
        현대는 왜 자꾸 산으로 가는지 .. ㅋㅋㅋㅋ
      • CELEBRITY 2019.01.11 11:19
        요즘엔 폭스바겐 아우디의 디자인이 되게 단정하면서 깔끔하고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 Evora 2019.01.11 13:53
        맞아요 별다른 기교 없이 단정한 느낌 ?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1 MG만승 18-03-12 2950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6 file 키뮤 18-02-28 3371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1 anonymous 17-11-14 3042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19 file MG다혜 17-05-10 48802
      8688 2020 VW 티록 카브리올레 스파이샷 1 filefile Supreme 19-01-15 224
      8687 이번에 벨로스터 n DCT 발표해주길 바랬는데 ㅠㅠ 1 마력뽕에취함 19-01-15 441
      8686 2020 캐딜락 XT6 공개 3 filefile Elonstein 19-01-15 431
      8685 2020 제네시스 GV80 예상도 8 filefile Elonstein 19-01-15 1556
      8684 가입인사(꾸벅) 6 filefile Elonstein 19-01-15 66
      8683 추억의 차 Part.2-현대 스쿠프 다이캐스트 3 filefile 쏘3G 19-01-14 246
      8682 bmw 냐!! 벤츠냐!! 그게 엄청 고민되네요... 15 천신 19-01-14 267
      8681 2020 Lexus RC F 및 트랙 에디션 소개 3 LoGo 19-01-14 240
      8680 dn8쏘나타 범퍼사진 8 filefile fishjy84 19-01-14 3054
      8679 회 먹으로 가서 본 렉스턴 스포츠 칸 1 filefile 권민썽 19-01-14 796
      8678 [공지] 카더라, 카디네이터 결방안내(1월14,15일) filefile 키뮤 19-01-14 123
      8677 쏘울 부스터 인도됬나요 ?? 2 Evora 19-01-14 413
      8676 그랜저IG 스포츠주행시 연비 8 filefile 그랜저오너 19-01-13 731
      8675 떠나보내기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2 filefile 디자인의 19-01-12 454
      8674 온고지신? 1 filefile 레드불 19-01-12 264
      8673 여러분들의 선택은? 7 filefile 훈제 19-01-11 555
      8672 추억의 차-현대 쏘나타2 다이캐스트 2 filefile 쏘3G 19-01-11 375
      8671 작아진 쿠가 a.k.a 이스케이프 (feat.스파이샷) 6 filefile Supreme 19-01-11 278
      8670 크 고민됩니다.... 12 천신 19-01-11 327
      8669 렉스턴 스포츠 칸 봤습니다. 1 filefile 이과가 19-01-11 478
      8668 요즘 폭스바겐이 참 디자인이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4 filefile Evora 19-01-10 437
      8667 BMW, 도대체 왜 이러나 12 filefile 레드불 19-01-10 2264
      8666 흐음 3 NOBLASSE 19-01-10 151
      8665 포드 익스플로러 실시간발표 유튜브링크 훈제 19-01-10 358
      8664 심심해서 그렸어요ㅎㅎ 2 filefile 롤로빠 19-01-10 397
      8663 신형 쏘나타 헤드램프 상세부분 유출 4 filefile countavh 19-01-10 3125
      8662 신형 아우디A8 실내사진 유출 6 filefile 선도부 19-01-10 1345
      8661 저의 사랑스러운 에어팟은 그렇게 떠나갔습니다..ㅠㅠ 3 filefile 모범생 19-01-08 480
      8660 혹시 BMW 의 내부 인테리어 트림에 잘 아시는분? 2 filefile 천신 19-01-08 334
      8659 유튜브 구독자 26만명 축하드립니다! 3 filefile CELEBRITY 19-01-08 160
      Board Pagination 1 ... 2 3 4 5 6 7 8 9 10 ... 295
      / 295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