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설 이벤트입니다... (이번엔 적으시는분이 한분도 안계시네요;;;) 조회 198 2019.01.18 03:21

      천신
      1,971 2016-09-08 72 337
      https://c.motorgraph.com/1003660

      저도 요즘 바쁘고 새차도 알아보느라 이벤트를 놓쳤네요;;;

      일단 두가지 이벤트만 확인이 되네요;;;

       

      기아와 현대입니다.

      (쉐보레와 쌍용은 아직 없네요 이상하네요 ㅠㅠ... 끝났나;;;)

       

      일단 기아자동차입니다.

      일단 이벤트 기간이 내일모레가 끝입니다;;; ㅎㄷㄷ 빨리 하세요!!

       

      이벤트 기간 : 2019-01-10 ~ 2019-01-20

      당첨자 발표 : 2019-01-23

       

      이번에 렌탈을 해주는 차량은

      K9 - 70대 , 쏘울 - 50대 , K3 GT - 50대 , 스팅어 - 20대 , 모하비 - 15대 , 카니발 - 15대 입니다.

      총 220명을 선정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7박 8일입니다!! (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입니다!!)

       

       

      두번째 현대자동차입니다.

      현대는 제가 이제 회원가입을 해서 정회원이 되어야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거 아시죠...?

      일단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9-01-16 ~ 2019-01-23

      당첨자 발표 : 2019-01-29

       

      이번에 렌탈을 해주는 차량은

      제가 대수를 확인 못했지만...

      아반떼, i30, 벨로스터, 쏘나타, 쏘나타HEV, 그랜저, 그랜저HEV, 코나, 투싼, 싼타페 입니다.

      총 250대를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기아차보다 조금 더 많습니다!

      이번에도 기아차와 같은 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인 7박 8일을 해준다고하네요!!

       

       

       

      모두들 당첨되셔서 타보고 싶으셨던거 다 타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 근데 요즘은 모터그래프 활성화가 안되는듯 하네요 ㅠㅠ 시승이벤트도 작년 추석까진 엄청 후끈하게 올려주셨던거같은데;;;

      신고 스크랩
      • CELEBRITY 2019.01.18 09:27
        저희도 신청하고 싶지만 회원가입을 지금 바로한다해도 못할거 같네요..
      • 천신 2019.01.21 10:13
        기아는 회원가입제가 아닙니닷 ㅎㅎ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9.01.18 15:15
        이걸 올리면 경쟁률이 높아지잖아요 ㅜㅜ!!
        전 기아랑 테슬라 했습니다(아마 테슬라는 잠재고객만 되는것 같아요.)
      • 천신 2019.01.21 10:13
        ㅎㅎ 테슬라하고싶네요 ㅡㅠ
        근데 이번엔 쌍용이랑 쉐보레는 안하더라구요 ㅡㅠ
        쉐보레의 카마로 타보고싶은뎅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9.01.21 10:25
        시승이벤트해도 카마로는 안할겁니다 ㅜㅜㅋㅋ
        저도 V8 6.2타보고 싶어요 ㅋㅋ
      • 천신 2019.01.21 19:49
        저 작년 추석에 쉐보레 시승이벤트 할때 카마로ss 신청했었는데
        뭐 재작년 추석인가부터 매년 설날 추석때마다 했는데 다 떨어졌죠 ㅋ_ㅋ;;;;
      • 천신 2019.01.21 20:00
        테슬라는 홈페이지가 개떡같군요 ㅠㅠ....
        제가 엄청 이벤트 찾아봐도 시승이벤트에 대한건 없어요 ㅠㅠ
        30일까지라고 들어서 신청이나 해볼까 했더니;;;
      • 그랜저오너 2019.01.19 10:54
        이걸 올리면 경쟁률 높아져서 안올렸습니다 ㅋㅋㅋㅋ
      • 천신 2019.01.21 10:12
        ㅎㄷㄷ 그러시군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6 file 모그용오빠 19-06-18 794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7 MG만승 18-03-12 3689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3463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4 file MG다혜 17-05-10 50269
      8624 1년 반만에 10만키로 달성! 13 filefile 제네시스G70 19-01-21 897
      8623 쏘나타 DN8 예상도 모음 13 filefile Elonstein 19-01-21 3623
      8622 말리부 E터보, 2.0터보, 1.6 디젤 타봤습니다 6 filefile anonymous 19-01-20 965
      8621 투싼...인 줄 알았는데, 제네시스 준중형 CUV? 8 filefile 레드불 19-01-20 1843
      8620 푸조 3008 GT, 일러스트 만들어봤어요! 4 filefile MZMZM 19-01-19 252
      8619 5세대 르노 클리오 외관 유출 (feat. 다이캐스트) 3 filefile Supreme 19-01-19 817
      8618 2020 재규어 XE F/L 인테리어 포착 2 filefile Supreme 19-01-18 676
      8617 차기 푸조 208 외관 유출 (feat.508) 4 filefile Supreme 19-01-18 749
      8616 전승용기자님 오타 발견 ㅋㅋ 3 filefile Evora 19-01-18 358
      8615 【오키나와】동양의 하와이 작년 여행후기입니다(비츠 이용) 2 filefile 오키루이샤에르 19-01-18 262
      8614 설 이벤트입니다... (이번엔 적으시는분이 한분도 안계시네요;;;) 9 천신 19-01-18 198
      8613 "아, 뭐야!" 라는 반응이 나온 현대차는?(아이오닉) 11 file 권민썽 19-01-17 1133
      8612 그랜저 1세대 1 countavh 19-01-16 465
      8611 아이오닉 패이스리프트 목격 2 filefile 베를리네타 19-01-16 1110
      8610 벨로스터N TCR 출시 1 nana 19-01-16 584
      8609 앞모습도 예쁘지만 뒷모습도 예쁜차들 5 filefile Elonstein 19-01-15 1140
      8608 BMW 7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사진 3 filefile Elonstein 19-01-15 763
      8607 2020 토요타 수프라 2020 포드 머스탱 쉐비 gt500 1 LoGo 19-01-15 338
      8606 2020 VW 티록 카브리올레 스파이샷 1 filefile Supreme 19-01-15 284
      8605 이번에 벨로스터 n DCT 발표해주길 바랬는데 ㅠㅠ 1 마력뽕에취함 19-01-15 913
      8604 2020 캐딜락 XT6 공개 3 filefile Elonstein 19-01-15 494
      8603 2020 제네시스 GV80 예상도 8 filefile Elonstein 19-01-15 1831
      8602 가입인사(꾸벅) 6 filefile Elonstein 19-01-15 78
      8601 추억의 차 Part.2-현대 스쿠프 다이캐스트 3 filefile 쏘3G 19-01-14 361
      8600 bmw 냐!! 벤츠냐!! 그게 엄청 고민되네요... 15 천신 19-01-14 453
      8599 2020 Lexus RC F 및 트랙 에디션 소개 3 LoGo 19-01-14 262
      8598 dn8쏘나타 범퍼사진 8 filefile fishjy84 19-01-14 3424
      8597 회 먹으로 가서 본 렉스턴 스포츠 칸 1 filefile 권민썽 19-01-14 936
      8596 [공지] 카더라, 카디네이터 결방안내(1월14,15일) filefile 키뮤 19-01-14 143
      8595 쏘울 부스터 인도됬나요 ?? 2 Evora 19-01-14 444
      Board Pagination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302
      / 302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