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역시 소나타는 풀옵션... 조회 3,154 2018.03.14 22:24

      AngelicDiablo
      11,155 2017-04-04 133 2,170
      https://c.motorgraph.com/866184
      왜?? 뭐요?? ㅋㅋㅋㅋ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이토준 2018.03.14 22:55
        장기주차? 위장막?ㅋㅋㅋ
      • 드림카 2018.03.15 00:07
        이런식으로 풀을 이용할 수도 있군요!! ^^
      • AngelicDiablo 2018.03.15 09:08
        무과금 장기주차를 위한 위장막?? ㅋ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3.14 23:41
        허허 제 글 보시다 보면 더한 풀튜닝도 있어요~ ㅎㅎ
      • 이토준 2018.03.15 00:13
        ㅋㅋㅋ~~~(엄지척)^^
      • 수동매니아 2018.03.15 08:53
        ㅋㅋㅋ 아직 저보다 더한 풀튜닝을 하신 분은 못뵌거 같아용 ㅎㅎ
      • 이토준 2018.03.15 08:59
        전세계 1등일껄?ㅎㅎㅎ
        솔의눈 마실때마다 생각나~~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3.15 09:00
        전 아직도 그때 생각만 해도 머리가 맑아져요 ㅋㅋㅋㅋㅋㅋ 아예 친환경 튜닝 사업을 해볼까요?ㅋㅋㅋㅋ
        컨셉 : 내차가 곧 수목원이니라....ㅎㅎ
      • 이토준 2018.03.15 09:15
        송진만 어떻게하면.....
        소나무 훼손죄로 들어갈 것 같아~~ㅎㅎㅎㅎ
      • 수동매니아 2018.03.15 10:16
        ㅋㅋㅋㅋ 그럼 안될거 같아요 형님 ㅋㅋㅋ
      • 이토준 2018.03.15 10:18
        그럼 고추라도~~ㅋㅋㅋㅋ (사업아이템 변경)♡
      • 수동매니아 2018.03.15 10:32
        고추랑 쌈채소랑 장 발효실까지 설치해서 컨셉을 웰빙 쌈밥 차로!!!!!!!!!!!! ㅎㅎㅎㅎ
        형님 왠지 점점 제가 산으로 가는거 같아요 ㅋㅋㅋ
      • 이토준 2018.03.15 10:42
        야외촬영지 밥차지원도 전국적으로 확대~~!
        메뉴는 단 하나, 쌈밥~~ㅎㅎㅎ
      • 꼬마벰베 2018.03.15 00:20
        ㅋㅋㅋㅋㅋㅋ
      • AngelicDiablo 2018.03.15 09:08
        ㅎㅎㅎㅎ
      • 오베루아 2018.03.15 13:22
        참, 이거 다양한 버전이 있던데 ㅋㅋㅋㅋ
      • AngelicDiablo 2018.03.15 13:58
        오홍?? 궁금하네용.. ㅋㅋㅋㅋ
      • 모그현중 2018.03.15 13:50
        움직이면 붙어는 있나요?
      • AngelicDiablo 2018.03.15 13:58
        해볼까요?? ㅋㅋㅋㅋ
      • 520d흰색 2018.03.16 23:58
        쏘나타 가지치기 모델이 없는게 아쉽네요 ㅋㅋㅋ
      • 처음처럼 2018.03.17 13:07
        국민의식 바꿔야 합니다. 폐차할차는 제대로 신고해야죠 우리 미래의 후손들에게 무얼 물려줄 수 있겠냐요?
      • 여유주 2018.03.25 23:59
        ㅋㅋㅋㅋ 오랜만에 빵터지네요 ㅋㅋㅋ 군인에디션느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5 file 모그용오빠 19-06-18 331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6 MG만승 18-03-12 3389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3267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3 file MG다혜 17-05-10 49665
      6870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feat.지샥시계) 6 filefile CELEBRITY 18-03-17 1371
      6869 *신형k9뒷모습 5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3355
      6868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 국내 스파이샷 5 filefile 경기78아 18-03-17 1725
      6867 *신형k9전면(새로운사진) 8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5269
      6866 3호터널 앞의 위장막 차량 1 filefile 드림카 18-03-17 1900
      6865 대박입니다요! 6 filefile MINILOVER 18-03-16 2038
      6864 국내에서 포착된 기아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테스트카 13 filefile Supreme 18-03-16 3672
      6863 2019 BMW 7시리즈 부분변경 모델의 인테리어 포착 9 filefile Supreme 18-03-16 3087
      6862 K9 전면부 사진 19 filefile 호떡왕 18-03-16 4747
      6861 월드타워 전망대 17 filefile 꼬마벰베 18-03-16 1501
      6860 저도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 장소 추천! 드립니다 :) 7 filefile 드림카 18-03-16 1363
      6859 닮은건가요? 10 filefile 싸펑피펑 18-03-16 1582
      6858 바람 쐬기 좋고 사진 찍기 좋고 차 타기 좋은 "탄도인공습지" 18 filefile anonymous 18-03-16 1733
      6857 기아 텔루라이드(ON) 스파이샷 #2 18 filefile 레드불 18-03-16 4451
      6856 오늘 같은 악천후에는? 20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5 1907
      6855 산넘어 산... 7 filefile AngelicDiablo 18-03-15 1984
      6854 K9 실차 사진 13 filefile 호떡왕 18-03-15 5118
      6853 롤스로이스 블랙배지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14 filefile 드림카 18-03-15 1816
      6852 신형 K9의 주요기능 5가지 18 filefile wook9710 18-03-15 2551
      6851 맛집기행 #5(ft.롤스로이스 블랙배지) 2 filefile 드림카 18-03-15 1347
      6850 차세대 기아 K9(RJ1) 실내 드로잉 공개 7 filefile 레드불 18-03-15 2278
      6849 단순함이 그리워지는 시간 9 filefile 레드불 18-03-15 1323
      6848 비가 오네요 눈이 아니라 ㅎㅎㅎㅎ 18 꼬마벰베 18-03-15 992
      6847 역시 소나타는 풀옵션... 22 filefile AngelicDiablo 18-03-14 3154
      6846 벤테이가 헤드램프 속 구멍(?)의 정체 17 filefile JasonH. 18-03-14 2261
      6845 포드 F-150 카라반 9 filefile 호떡왕 18-03-14 1653
      6844 ㅎㅎㅎㅎ 오랫만에 옜날에 활동했던 동호회 가봤다가 발견한...... 10 filefile 수동매니아 18-03-14 1242
      6843 오늘 날씨 덥네요 14 filefile 호떡왕 18-03-14 1053
      6842 간만에 체력보충하려고 31 filefile AngelicDiablo 18-03-14 1023
      6841 어느 포털 뉴스의 댓글...ㅎㄷㄷㄷ 30 718bboxster 18-03-14 1252
      Board Pagination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 302
      / 302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