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바람 쐬기 좋고 사진 찍기 좋고 차 타기 좋은 "탄도인공습지" 조회 1,665 2018.03.16 02:10

      anonymous
      64,507 2015-08-21 736 5,132
      https://c.motorgraph.com/867188

      이전 글에 이어 수도권에서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바람 쐬기 좋은 곳 소개드립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탄도인공습지" 입니다. 말그대로 대형 습지가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규모는 약 15만평 입니다. 주로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당연하게도 이곳은 취사 등이 금지된 곳 입니다. 자연의 공간이기 때문 입니다.

       

      한적하고 경치 좋고 공기가 좋아서 한번 구경 가기도 좋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마침 오전에 비가 내려서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습지 안에서의 길은 모두 비포장으로 승용차로는 접근이 불가 하고 차고가 높은 차들이 적당합니다. 비가 내렸기에 움푹 파인 곳은 모두 물이 고여 있고 자연스럽게 오프로드 코스가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코스가 만들어졌기에 드라이브 하는 맛도 제대로 납니다.

       

      진입 하는 방법이 여럿 있는 것으로 아나 저는 어섬 들렀다가 들어간 케이스 입니다.

       

      DSC08002.jpg

       

      DSC08012.jpg

       

      차량 테스트 하고 싶으신 분이나 내차 성능 알고 싶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DSC08003.jpg

       

      DSC08004.jpg

       

      DSC08006.jpg

       

      DSC08019.jpg

       

      거의 도강 수준 처럼 보이지만 차고가 높으면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지나갈 수 있습니다.

       

      DSC08022.jpg

       

      DSC08023.jpg

       

      DSC08020.jpg

       

      DSC08024.jpg

       

      DSC08027.jpg

       

      DSC08025.jpg

       

      DSC08026.jpg

       

      DSC08031.jpg

       

      출구를 못 찾아 헤메다 보니 그림을 그렸네요~

       

      DSC08032.jpg

       

      바위섬도 있습니다. 여기가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

       

      DSC08029.jpg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싸펑피펑 2018.03.16 05:36
        덕분에 스타렉스 신형을 계속 보게 되어서 점점 마음에 드네요 ㅎ
        자동차 크기가 스타렉스를 더욱더 빛나게 하지만 르노의 에스파스처럼
        약간 작은 크기로 나오면 좀더 패밀리카 느낌을 줄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로 에스파스 형 같아요 ㅎ
      • anonymous 2018.03.16 14:21
        저는 특히 앞모습이 괜찮더라고요ㅎㅎ 짐차 같지 않고 이제 MPV의 인상이 확실히 납니다!
      • 이토준 2018.03.16 08:02
        밑에서 두번째 그림 굉장한데~~'탄도인 공습지'라고 해서, 외계인 지구 공습 장소라고 생각한 적도 있어~~ㅋㅋㅋ
        SUV차량 받으면 꼭 한 번 가봐랴겠네~~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해~~~(추천)♡
      • anonymous 2018.03.16 14:20
        감사합니다^^ㅋ 도심에서 시승은 재미가 없습니다ㅠㅠ
      • 이토준 2018.03.16 14:43
        얼마전 쪽박섬 갔다가 잠깐 들렸는데, 승용차나 스포츠카는 가면 세차장행 의무화되는 곳 같아.... 공도의 재미를 못느끼는 것보니, 조만간 랠리에서 만나겠네...anonymous^^
      • 수동매니아 2018.03.16 08:46
        ㅎㅎ 여기 평택시흥간 고속도로 시흥 방면으로 타고 가다보면 송산포도 휴계소즈음부터 보이기 시작하는 그 넓은 습지인가요? 공룡 박물관인가도 있고 거기요.
      • anonymous 2018.03.16 14:20
        같은 송산(지역)은 맞는데 여기는 대부도 그러니까 안산 쪽이랑 더 가깝습니다. 어섬 바로 아래쪽에 있거든요~^^
      • AngelicDiablo 2018.03.16 09:22
        SUV사게 되면 시승차나 렌트카로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ㅋㅋㅋㅋ
      • anonymous 2018.03.16 14:19
        공기도 좋은 곳이니 한번 가보셔도~^^
      • AngelicDiablo 2018.03.16 16:43
        제 푸름이 잘못하면 깨져요... ㅋㅋㅋㅋ
      • 드림카 2018.03.16 11:22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anonymous 2018.03.16 14:17
        네~^^
      • 레드불 2018.03.16 11:56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느낌...이네요
      • anonymous 2018.03.16 14:17
        네이버 지도로 계속 검색해봅니다^^ㅋㅋㅋ
      • 꼬마벰베 2018.03.16 12:09
        성능은 알 수 있는데 뎀퍼는 빨리 망가지는 거 아닌가요? ㅎㅎ
      • anonymous 2018.03.16 14:17
        우리에게는 보증기간이 있잖아요?^^ (아 스타렉스는 짧지ㅠㅠ)
      • 오베루아 2018.03.19 09:06
        갔다오면 세차.. ㅂㄷㅂㄷ
      • anonymous 2018.03.20 18:40
        시원하게 자동 돌렸습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69 MG만승 18-03-12 2854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5 file 키뮤 18-02-28 3292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0 anonymous 17-11-14 3001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17 file MG다혜 17-05-10 48609
      6868 월드타워 전망대 17 filefile 꼬마벰베 18-03-16 1495
      6867 저도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 장소 추천! 드립니다 :) 7 filefile 드림카 18-03-16 1338
      6866 닮은건가요? 10 filefile 싸펑피펑 18-03-16 1581
      6865 바람 쐬기 좋고 사진 찍기 좋고 차 타기 좋은 "탄도인공습지" 18 filefile anonymous 18-03-16 1665
      6864 기아 텔루라이드(ON) 스파이샷 #2 18 filefile 레드불 18-03-16 4389
      6863 오늘 같은 악천후에는? 20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5 1885
      6862 산넘어 산... 7 filefile AngelicDiablo 18-03-15 1979
      6861 K9 실차 사진 13 filefile 호떡왕 18-03-15 5108
      6860 롤스로이스 블랙배지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14 filefile 드림카 18-03-15 1787
      6859 신형 K9의 주요기능 5가지 18 filefile wook9710 18-03-15 2470
      6858 맛집기행 #5(ft.롤스로이스 블랙배지) 2 filefile 드림카 18-03-15 1343
      6857 차세대 기아 K9(RJ1) 실내 드로잉 공개 7 filefile 레드불 18-03-15 2261
      6856 단순함이 그리워지는 시간 9 filefile 레드불 18-03-15 1316
      6855 비가 오네요 눈이 아니라 ㅎㅎㅎㅎ 18 꼬마벰베 18-03-15 989
      6854 역시 소나타는 풀옵션... 22 filefile AngelicDiablo 18-03-14 3124
      6853 벤테이가 헤드램프 속 구멍(?)의 정체 17 filefile JasonH. 18-03-14 2241
      6852 포드 F-150 카라반 9 filefile 호떡왕 18-03-14 1607
      6851 ㅎㅎㅎㅎ 오랫만에 옜날에 활동했던 동호회 가봤다가 발견한...... 10 filefile 수동매니아 18-03-14 1211
      6850 오늘 날씨 덥네요 14 filefile 호떡왕 18-03-14 1046
      6849 간만에 체력보충하려고 31 filefile AngelicDiablo 18-03-14 1016
      6848 어느 포털 뉴스의 댓글...ㅎㄷㄷㄷ 30 718bboxster 18-03-14 1247
      6847 그랜드스타렉스 어반 타고 다녀온 "측도" 여행기 23 filefile anonymous 18-03-14 1329
      6846 와 벤츠 라이트기술이 좋네요 ㅋㅋ 26 filefile wook9710 18-03-14 3067
      6845 G80 2.2D 사진! 5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3 2171
      6844 K3 사진 3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3 1585
      6843 백색증 어린이도 사람이다.(feat. 동엽신) 4 filefile Supreme 18-03-13 1054
      6842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0 내닉네임은TREAFLO 18-03-13 783
      6841 차빠진 크루즈 3 filefile 호떡왕 18-03-13 1436
      6840 신형 벨로스터 목격 filefile Garam 18-03-13 1120
      6839 비트360 k3 구경 4 filefile 나이키오너 18-03-13 1204
      Board Pagination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293
      / 293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