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닮은건가요? 조회 1,587 2018.03.16 10:36

      싸펑피펑
      7,710 2016-11-22 89 704
      https://c.motorgraph.com/867363

      프리우스 C하고 벨로스터하고요

      14318_65559_4722.jpg

      HA85a5ce70c8f02a.jpg

      캐스케이딩 그릴 카피한거 같은 느낌... 따라할게 없어서 이걸 따라하다니요...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레드불 2018.03.16 10:45
        도요타 아쿠아가 먼저 출시 되었습니다
      • 이토준 2018.03.16 11:21
        벨로스터가 2011년 3월, 토요타 아쿠아가 동년 11월에 출시한 줄 알고있는데?
      • 레드불 2018.03.16 11:35
        비교를 위해 업로드한 사진속 벨로스터는 신형이에용...
      • 이토준 2018.03.16 11:58
        이궁..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3.16 11:28
        첫 사진만 보고 아쿠아랑 헨리랑?? 이생각 하고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 한참 보다가 위에 글보고 알았네 ㅋㅋㅋㅋㅋ
        그릴 부분이 느낌이 좀 많이 비슷하네~ 라이트는 포드 포커스 생각나고.
      • 꼬마벰베 2018.03.16 12:07
        프리우스 C는 뭔가 모르게 못생겼어요 ㅋㅋ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느낌
      • 이토준 2018.03.16 12:13
        나한텐 아쿠아는 포켓몬스터,피카츄 느낌이고 2세대는 벨로스터 다람쥐? 청솔모 느낌으로 다가오네.. 2모델 뒤에 꼬리달면 최고일 듯..ㅋㅋㅋ
      • 모그현중 2018.03.18 19:40
        그냥..저냥 닮은듯 .
        프리우스 정말 일본스럽다.
      • 모그현중 2018.03.18 19:41
        프리우스 파란색 이쁘다. 자 색상으로 나옴 대박칠듯. 친환경차같네.
      • 싸펑피펑 2018.03.19 07:39
        너무 튀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도 좋긴한데 중고차로는 안팔릴 색상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7 file 모그용오빠 19-06-18 2085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7 MG만승 18-03-12 4728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4344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5 file MG다혜 17-05-10 51953
      6876 신형 K9 가격표 공개 6 filefile Trucker 18-03-19 2846
      6875 국내에 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총 정리 10 filefile 520d흰색 18-03-19 1172
      6874 글고보니 생각나는 동두천 맛집 7 filefile AngelicDiablo 18-03-19 1150
      6873 ㅎㅎㅎ 귀차니즘을 극복한 돈까스 만들기. 23 filefile 수동매니아 18-03-19 963
      6872 위장막 차량 두대 16 filefile 도봉동휴지신스틸러 18-03-19 1370
      6871 기아 올 뉴 K3 사진 & 초간단 시승기! 14 filefile 양파 18-03-18 2317
      6870 롤스로이스 블랙뱃지 프리뷰-궁극의 럭셔리 15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8 1590
      6869 벨로스터(JS) 1.4 터보 모던코어 7DCT 탑승기 17 filefile anonymous 18-03-18 3830
      6868 기아 차세대 K9 또 다른 사진 12 filefile 레드불 18-03-18 4454
      6867 K9 야간 렌더링 5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7 3139
      6866 K9 실차 사진 7 filefile 호떡왕 18-03-17 4635
      6865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서 벨로스터 행사하네요. 18 filefile 꼬마벰베 18-03-17 1880
      6864 *신형k9뒷모습 5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3445
      6863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 국내 스파이샷 5 filefile 경기78아 18-03-17 1773
      6862 *신형k9전면(새로운사진) 8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5278
      6861 3호터널 앞의 위장막 차량 1 filefile 드림카 18-03-17 1912
      6860 대박입니다요! 6 filefile MINILOVER 18-03-16 2088
      6859 국내에서 포착된 기아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테스트카 13 filefile Supreme 18-03-16 3783
      6858 2019 BMW 7시리즈 부분변경 모델의 인테리어 포착 9 filefile Supreme 18-03-16 3160
      6857 K9 전면부 사진 19 filefile 호떡왕 18-03-16 4787
      6856 월드타워 전망대 17 filefile 꼬마벰베 18-03-16 1514
      6855 저도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 장소 추천! 드립니다 :) 7 filefile 드림카 18-03-16 1426
      6854 닮은건가요? 10 filefile 싸펑피펑 18-03-16 1587
      6853 바람 쐬기 좋고 사진 찍기 좋고 차 타기 좋은 "탄도인공습지" 18 filefile anonymous 18-03-16 1864
      6852 기아 텔루라이드(ON) 스파이샷 #2 18 filefile 레드불 18-03-16 4505
      6851 오늘 같은 악천후에는? 20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5 1962
      6850 산넘어 산... 7 filefile AngelicDiablo 18-03-15 2002
      6849 K9 실차 사진 13 filefile 호떡왕 18-03-15 5142
      6848 롤스로이스 블랙배지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14 filefile 드림카 18-03-15 1878
      6847 신형 K9의 주요기능 5가지 18 filefile wook9710 18-03-15 2658
      Board Pagination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306
      / 306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