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혹시 못 보신 분들을 위해(넥쏘 NEXO) 조회 1,143 2018.03.19 20:49

      내닉네임은TREAFLO
      13,238 2018-01-02 90 2,487
      https://c.motorgraph.com/869100
      https://www.hyundai.com/kr/ko/vehicles/nexo/price
      넥쏘 정보 입니다
      신고 스크랩
      • D.A.J 2018.03.19 20:59
        저는 저번달에 평창가서 보고 왔지요ㅎㅎ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19 21:04
        저도 실차 보고 싶습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에는 없을런지요
      • 이토준 2018.03.20 04:01
        수소충전소 옆에 사는 모그러 님들은 바로 구매할 수 밖에 없는 가격이네~~33,900,000원~~~와우~~♡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20 07:40
        그정도에 충전소 있으면 저희도 삽니다~~
      • 이토준 2018.03.20 07:46
        그렇지?ㅎㅎㅎ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20 17:46
        현질 하고 싶네요
      • 이토준 2018.03.20 17:53
        충전소 많이 생길 것 같아~~~전국에 10개정도~~
        서울 2개 울산 1개... 강원도는 모르겠네~~ㅜㅜ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20 17:55
        우에에앵
      • 이토준 2018.03.20 17:56
        만들어주겠지~~관광명소도 많은 강원도인데~~~^^
        근데 내 포스팅 재미가 없나봐~~
        https://c.motorgraph.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869623&comment_srl=869849
      • 오베루아 2018.03.20 09:18
        가격 최종적으로 정해졌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20 17:45
        별말씀을요
        인터넷 서핑하다가 찾은 건데요 ㅎㅎ
      • 520d흰색 2018.03.20 22:08
        미래에는 전기차 대신 수소차를 더 애용하는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3.21 07:46
        언젠가는 그럴 날이 오겠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4 MG만승 18-03-12 3141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6 file 키뮤 18-02-28 3481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1 anonymous 17-11-14 3130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18 file MG다혜 17-05-10 49103
      6902 K9 공개합니다.ㅋㅋ 15 filefile AngelicDiablo 18-03-20 3963
      6901 K9이정도면 신차발표가 필요없겠는데요! ㅋㅋ 9 wook9710 18-03-20 1952
      6900 K9 방향지시등 6 호떡왕 18-03-20 2598
      6899 이차는 무슨 차길래 해치백 같이 생겼네요 11 filefile 니로와티볼리 18-03-20 2040
      6898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서스가 2가지 타입일수도 10 filefile 호떡왕 18-03-19 1949
      6897 K9 가격표 (부제:탐나네요 ㅎㅎ) 22 filefile wook9710 18-03-19 2543
      6896 *신형k9오피셜 사진 12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9 3926
      6895 현대 코나EV와 재규어 I-페이스, 제네바 이어 서울에 뜬다 - EV... 7 file 나는민규짱님 18-03-19 1175
      6894 신차샀는데 축하해주세요~ 6 filefile 선도부 18-03-19 501
      6893 내 이름이 우주로 간다면?(추가 업로드) 18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3-19 1126
      6892 LG 코드제로 TVC - 국가대표답게, 코드제로답게 편 (A편) 3 호떡왕 18-03-19 1814
      6891 한국GM 군산공장 때문에 정부에선 머리가 아프겠네요.... 16 D.A.J 18-03-19 1104
      6890 혹시 못 보신 분들을 위해(넥쏘 NEXO) 13 내닉네임은TREAFLO 18-03-19 1143
      6889 신형 K9 가격표 공개 6 filefile Trucker 18-03-19 2596
      6888 국내에 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총 정리 10 filefile 520d흰색 18-03-19 1162
      6887 글고보니 생각나는 동두천 맛집 7 filefile AngelicDiablo 18-03-19 1045
      6886 ㅎㅎㅎ 귀차니즘을 극복한 돈까스 만들기. 23 filefile 수동매니아 18-03-19 915
      6885 위장막 차량 두대 16 filefile 도봉동휴지신스틸러 18-03-19 1351
      6884 기아 올 뉴 K3 사진 & 초간단 시승기! 14 filefile 양파 18-03-18 2182
      6883 롤스로이스 블랙뱃지 프리뷰-궁극의 럭셔리 15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8 1395
      6882 벨로스터(JS) 1.4 터보 모던코어 7DCT 탑승기 17 filefile anonymous 18-03-18 3231
      6881 기아 차세대 K9 또 다른 사진 12 filefile 레드불 18-03-18 4421
      6880 K9 야간 렌더링 5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3-17 3082
      6879 K9 실차 사진 7 filefile 호떡왕 18-03-17 4618
      6878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서 벨로스터 행사하네요. 18 filefile 꼬마벰베 18-03-17 1730
      6877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feat.지샥시계) 6 filefile CELEBRITY 18-03-17 1366
      6876 *신형k9뒷모습 5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3319
      6875 메르세데스 벤츠 A 클래스 국내 스파이샷 5 filefile 경기78아 18-03-17 1721
      6874 *신형k9전면(새로운사진) 8 filefile 옆구리터진킴밥,황석현 18-03-17 5265
      6873 3호터널 앞의 위장막 차량 1 filefile 드림카 18-03-17 1898
      Board Pagination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298
      / 298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