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비가 오니 생각나는 시 조회 1,096 2018.05.16 12:47

      이토준
      93,180 2016-08-31 868 19,704
      https://c.motorgraph.com/912713

      몇몇 사람들은 비를 느끼고

      1223.jpg

       

      다른 사람들은 그냥 젖는다.

      20180516_125206.jpg

      배 위만 젖었네요.살 더 빼야겠어요...(ㅋ)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수동매니아 2018.05.16 13:08
        셔츠 밑부분에 방수처리가 되었........ㅠㅠ
      • 이토준 2018.05.16 13:12
        ㅍㅎㅎㅎㅎㅎㅎ 그런가?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아이스크림 먹다가 떨어뜨리면 배에만 붙지 않아 요즘...ㅋㅋ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5.16 13:14
        똑바로 서서 하윤이 안고 있으면 하윤이가 배에 걸쳐서 편하게 있더라고요....ㅠㅠ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뭐든 먹다 흘리면 가슴과 배 사이에 안착합니다...ㅠㅠ
        형님 우리 20키로씩 빼볼까요?
      • 이토준 2018.05.16 13:17
        그래 꼭 빼보자..그나저나 전에 댓글보니 '쏘렌토' 계약했다면서? 하얀 가루 문제없대? 어쨌든 좋은 차 나오길 바래본다...수동매니아~~)
      • 수동매니아 2018.05.16 13:25
        네 어제 저녁에 계약 했어요 ㅎㅎ 하얀가루도 워낙 복불복이라서;;;; 근데 회사에 쏘렌토 타는 사람들 보면 다 괜찮더라고요.
      • 이토준 2018.05.16 13:38
        회사에 괜찮은 사람들이 쏘렌토를 타고 다닌다는 말처럼 느껴져.... 수동매니아..ㅋ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5.16 15:53
        ㅋㅋㅋㅋㅋ 앙숙중에 한명이 쏘렌토 탑니다 ㅋㅋㅋㅋㅋㅋ
        물어봤더니 하얀가루 안나온다 하더라고요 ㅎㅎ
      • 이토준 2018.05.16 16:12
        아... 내가 수동매니아 사무실 찾아가서..그 앙숙 쏘렌토에다 밀가루 좀 뿌리고 올까? ㅋㅋㅋㅋㅋ 어쨌든 에바가루(추정) 안 나온다니 다행이네^^
      • 수동매니아 2018.05.16 16:15
        갠찮아요 전에 그사람 차 탈일 있었는데 발 안털고 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토준 2018.05.16 16:48
        아...이렇게 소심한 복수가 재밌다니까...수동매니아...최고..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5.17 10:07
        다음에 또 탄다면...ㅋㅋ 문을 닫을 때 힘을 10% 더 줘서 닫아보려고요 ㅋㅋㅋㅋㅋㅋ
      • 이토준 2018.05.17 10:12
        그 친구 눈치 못체겠는걸~~ㅎㅎㅎㅎㅎㅎㅎ
      • 수동매니아 2018.05.17 10:14
        ㅎㅎ 눈치 못채게 조금씩 하면서 저만의 희열을 느끼는거죠 ㅎㅎ
      • 이토준 2018.05.17 10:36
        문쪽 수납공간에 '얇은 핀'이라든지 '작은 돌맹이'를 살짝 나두는 것도 추천해~~~

        요철이나 코너시 '달그락 달그락~' 거리거든~~ㅋㅋ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5.17 11:11
        음.... 조수석 밑에 빈 캔 하나 넣으면 더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토준 2018.05.17 12:05
        캔은 걸릴 수가 있어...위험해...
        작은 물건, 클립, 핀, 장난감 반지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 아참...경험상 군번줄도 꽤 효과 있어...ㅋㅋㅋ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5.17 15:04
        ㅋㅋㅋㅋ '경험상' ㅋㅋㅋㅋ 형님도 소심한 복수를 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
        에어컨 송풍구 안에다가 클립 하나 넣으면.....ㅋㅋㅋㅋㅋ
      • 이토준 2018.05.17 15:07
        어디서 잡음 나오는지 절대 못찾겠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써먹어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수동매니아 2018.05.17 15:11
        ㅋㅋㅋㅋ 에어컨 틀때마다 다다다다닫다다 할거에요 아마 ㅋㅋ
      • 이토준 2018.05.17 15:15
        예전에 이쑤시게 한 번 넣봤는데, 시동켜도 시동끌때까지 들리더라구...다다다다다다다다다 (고주파)
        ㅎㅎㅎㅎㅎㅎㅎ
      • 호떡왕 2018.05.16 13:24
        여기는 현재 안오네요
      • 이토준 2018.05.16 13:37
        살기 좋은 동네군요...안성...^^
        안성 시청 앞 로터리인가요? 회전교차로인가요? 제 기억으론 회전교차론데 말이죠 .. 호떡왕님^^
      • 호떡왕 2018.05.16 13:56
        안성이 회전 교차로 가 많아 지고 있지요 연속 2개 인데도 있음 ㅋㅋ
      • 이토준 2018.05.16 15:03
        전국적으로 로터리는 없애고 회전교차로로 변경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안성에도 회전교차로의 바람이 2번연속 부는군요...호떡왕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몇가지 이야기 드립니다. 17 file anonymous 18-04-23 454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45 MG만승 18-03-12 841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4 file 키뮤 18-02-28 2311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17 anonymous 17-11-14 2117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78 file MG다혜 17-05-10 45352
      8201 인증샷 11 filefile 이토준 18-05-16 1250
      8200 호우주의보네요.. ㅋㅋㅋㅋ 23 filefile AngelicDiablo 18-05-16 1272
      8199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수요일.. 은진이형의 끄적거림 71 filefile 키뮤 18-05-16 1301
      8198 현대차가 미국 중심이지만은 미국에서 판매량 급감과 국내 100... 6 달을사랑하는남자 18-05-16 1195
      8197 양양에서 대물을 낚았습니다. 7 filefile SQTeam 18-05-16 1182
      8196 비가 오니 생각나는 시 24 filefile 이토준 18-05-16 1096
      8195 스포티지 페리 외국에서 유출 11 filefile 호떡왕 18-05-16 1617
      8194 맛점하세요~~~~! 8 filefile 황사장 18-05-16 808
      8193 3일 남았습니다. 2018년 5월 19일 7 filefile 이토준 18-05-16 806
      8192 편집의 최후 55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5-16 1032
      8191 재밌는 방송에 끝까지 웃음을 주는 모그 5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5-16 1139
      8190 차기 GLE의 최근 모습 5 filefile Supreme 18-05-15 1382
      8189 능력자 분들 도와주세요 7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5-15 1130
      8188 TREAFLO&NOBLASSE 브랜드의 스마트키 (ㅋㅋ 어의 무 주의) 22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5-15 1067
      8187 어떻게 해ㅠㅠ 우리 강병휘 선수ㅠㅠ(ft. 이든이 아빠) 10 filefile 이토준 18-05-15 1101
      8186 쉐보레 에퀴녹스 트림 구성 25 filefile 호떡왕 18-05-15 3594
      8185 늦었지만... 4 filefile Supreme 18-05-15 982
      8184 [뻘글] 월리를 찾아라 영어로 Find Wally 맞나? 12 filefile 이토준 18-05-15 955
      8183 완전 여름날씨네요 5 J.K 18-05-15 769
      8182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후기 4 filefile 그랜저오너 18-05-15 921
      8181 알바를 우연히 하게됬는데요 ㅋㅋㅋ;;; 12 filefile 취준생CAR 18-05-15 1040
      8180 생방송 댓글 삭제 및 차단건 9 MG만승 18-05-15 1082
      8179 재규어 E페이스 프리뷰 _ 재규어의 첫 컴팩트 SUV 5 filefile 양파 18-05-14 915
      8178 G4 렉스턴 스노우 베이지 실내 6 filefile 호떡왕 18-05-14 1347
      8177 급할수록천천히가라.. 9 filefile 히든쿠우트 18-05-14 950
      8176 오늘(5월 14일) 카뮤니티 생방중에................ 7 김성우 18-05-14 849
      8175 모터리언 만나다. 3부 (대장정의 끝이야기) 20 filefile 이토준 18-05-14 782
      8174 오늘 생방송에 제가 출연합니다! 29 모터그래프빠돌이 18-05-14 893
      8173 모터리언 만나다. 2부(부제:편도 71.5km의 여정) 12 filefile 이토준 18-05-14 727
      8172 테슬라 모델S 중에서도 고성능 P100D 제주도 시승기 6 filefile 울푸 18-05-14 701
      Board Pagination 1 ... 2 3 4 5 6 7 8 9 10 ... 277
      / 277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