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롤스로이스 신형 팬텀! 조회 566 2018.08.03 23:51

      모터그래프빠돌이
      17,640 2016-06-30 355 1,568
      https://c.motorgraph.com/960086
      가격은 7억7천 3백만원 입니다!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NOBLASSE 2018.08.03 23:58
        실내 탑승도 하신 건가요?
        저는 안된다던데...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4 00:07
        네 했습니다^^
        저는 아마 행사여서 그런듯 래요
      • CELEBRITY 2018.08.04 07:36
        롤스로이스 고스트 레이스 던의 앞모습처럼 비슷하네요~
        역시 롤스로이스는 그낭 하나의 작품이자 예술품!!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6 14:21
        이건 작품이죠 ㅋㅋ
      • 은수은수 2018.08.05 10:12
        우왕 차 정말 멋지네요 롤스로이스 뒷자석이 앉아 보고싶으네요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6 14:21
        앉아보실날이 오길!
      • 은수은수 2018.08.06 23:10
        죽기전이 그날이 올지 !!
      • 아스티카 2018.08.06 10:04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네요 실내에 보라색이 별로라 구매 반려 해야 겠어요
        절대 돈이 없어서 못사는건 아닙니다. 하하하하.........주륵...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6 14:20
        실내는 인디오더가 가능...하ㅜㅜ
      • 폭풍전야 2018.08.06 10:10
        차문잠그면 숨겨진다던 피규어(?)도 여전하네요 후후
        정확한 명칭이 뭔가요?
      • 수동매니아 2018.08.06 11:06
        엠블럼???? ㅎㅎㅎ 농담입니다. 스피릿오브엑스터시 였을거에요.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6 14:21
        아마 그럴거에요(?)ㅋㅋ
      • 수동매니아 2018.08.06 11:06
        이건 차가 아닙니다. 작품입니다...ㅠㅠ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6 14:22
        작품....이죠.. 그래서 저희가 못사는 겁니다 ㅜㅜ
      • 수동매니아 2018.08.06 18:15
        글쵸. 돈이 없는게 아니라 작품이라 못사는거에요 취향에 안맞아서....ㅠㅠ
      • 오베루아 2018.08.08 09:40
        음냐, 솔직히 예쁜지 모르겠음 ㅋㅋ(개인적 취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65 MG만승 18-03-12 2391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5 file 키뮤 18-02-28 2983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18 anonymous 17-11-14 2821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08 file MG다혜 17-05-10 47815
      7976 여러분 흡연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7 filefile 드림카 18-08-09 314
      7975 아이고! 이제서야 올립니다ㅠㅠ 33 filefile 청개구리 18-08-09 365
      7974 투싼 페리 카달로그 22 filefile 그랜저오너 18-08-09 545
      7973 신형 X4 관람 후기 12 filefile 꼬마벰베 18-08-09 353
      7972 급해서 그늘에 주차 못했더니.. 8 탐텀블러 18-08-08 486
      7971 투싼 계약하고 나니 마음은 편안하네요. 50 filefile 이과가 18-08-08 785
      7970 포르쉐의 ㄷㄷ한 옵션 13 filefile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8-07 1083
      7969 악뮤 이찬혁 (feat.ㄹㄷㅃ ㅇㄹ,ㄱㅅㄹ) 50 filefile AngelicDiablo 18-08-07 654
      7968 신형 x5 테스트 차량 (6월13일 포착) 16 filefile 아반떼스포츠 18-08-07 597
      7967 이토준님이 좋아하실만한 KFC행사!!! 27 filefile AngelicDiablo 18-08-07 386
      7966 그랜드 스타렉스 제로백 13 filefile 호떡왕 18-08-06 586
      7965 두번째로 찍어본 타임랩스입니다. 4 모범생 18-08-06 213
      7964 첫글이네요! 23 이과가 18-08-06 206
      7963 다들 얼마나 걸리심?? ㅋㅋㅋㅋ 30 filefile AngelicDiablo 18-08-06 466
      7962 휴가 마지막날 심심해서 해본 셀프랩핑.. 10 filefile 미노리 18-08-05 362
      7961 ☆G4 렉스턴 9월 연식변경으로 바뀌는 것들☆ 13 호떡왕 18-08-05 851
      7960 ㅎ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 기우제 지냈습니다.ㅎㅎㅎㅎㅎ 26 filefile 수동매니아 18-08-05 219
      7959 자동차의 또 다른 용도 ㅋㅋ 19 filefile 아반떼스포츠 18-08-04 443
      7958 쉐보레 성수동 사업소에 다녀 왔습니다 2 filefile roksniper 18-08-04 353
      7957 쏘나타 가스 연비 8 filefile 호떡왕 18-08-04 133
      7956 THE K9으로 공항까지 리무진 서비스 받은 썰(ssul) 21 filefile anonymous 18-08-04 493
      7955 이가 없음 잇몸으로 때우기네요 9 filefile 호떡왕 18-08-04 359
      7954 롤스로이스 신형 팬텀! 16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566
      7953 PSR 다녀왔습니다.feat.메간RS 6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220
      7952 오늘도 PSR에 다녀왔습니다. feat.메간RS 18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176
      7951 유로트럭2 모터그래프 트레일러 & 트럭 스킨 모드 입니드. 8 filefile 대한 18-08-03 338
      7950 에탄올 워셔액에 대한 생각 3 nana 18-08-03 343
      7949 자동차 브레이크가 밀리는 현상의 원인을 알려주세요!! 14 CELEBRITY 18-08-03 375
      7948 마카롱 7월 차량관리 리포트 1 filefile 호떡왕 18-08-03 174
      7947 뜻밖에 삼자대면?? ㅋㅋㅋㅋ 15 filefile AngelicDiablo 18-08-02 544
      Board Pagination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282
      / 282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