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투싼 계약하고 나니 마음은 편안하네요. 조회 612 2018.08.08 12:39

      이과가
      350 2018-08-01 7 88
      https://c.motorgraph.com/962059
      약간 특이점 사양이긴 한데(1.6 가솔린터보 프리미엄) 어떤 느낌일지 기대되네요

      차량색은 이미지 올린 색이랑 같은 더스크 블루입니다

      9월전에 출고까지 잘되으면!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CELEBRITY 2018.08.08 12:51
        1.6 가솔린 터보에는 7단 DCT가 들어가서 전모델은 조금 울컥거린다는데 이번 모델에도 7단 DCT가 들어가겠죠~?

        투싼 계약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이과가 2018.08.08 12:55
        1.6가솔린 터보에 7단 DCT는 아반때에도 들어갔고 코나에도 들어갔으니 개선은 많이됬겠죠
      • CELEBRITY 2018.08.08 12:58
        그렇군요!!
      • 이과가 2018.08.08 13:00
        기억이 맞다면 쏘나타랑 케파에도 들어갔던거로 기억해요 ㅋㅋ
      • CELEBRITY 2018.08.08 13:02
        맞을거에요~이렇게 알려주시니 맞는거 같아요~
        dct도 점점 개선될거라 생각이 되네요~
      • 제이 2018.08.08 13:25
        저는 i30와 벨로스터 타면서 울컥거리는 느낌은 못 받았네요 ㅎㅎ

        있었다고 해도 개선 되서 나올꺼 같아요
      • CELEBRITY 2018.08.08 13:49
        제가 2016년도에 타매체이긴 하지만 모트라인에서 투싼 1.6가솔린 터보 리뷰에서 울컥거린다고 해서 얘기한거 같아요~
      • 이과가 2018.08.08 14:41
        그건 저도 봤어요 2년전 일이기도 해서..
      • 제이 2018.08.09 17:10
        저도 그말을 들었어요... 저속이나 언덕길에서 울컥거린다는 이야기였는데 막상 타보니 체감을 못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내가 둔감한건가?)
      • 아스티카 2018.08.08 12:53
        1.6T 프리미엄 3030만원 지인이 계약 예정
      • 이과가 2018.08.08 12:56
        스마트 트렁크까지 들어가있군요 ㅋㅋ
      • 제이 2018.08.08 13:25
        아직 대학생이신데 차를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 이과가 2018.08.08 14:23
        전 직장인 입니다요 ㅇㄴㅇ..
      • 제이 2018.08.09 17:11
        졸업 안 하셨다고 하지 않았나요? ㅋㅋㅋ.... 대학생 이신줄 ~.~
      • 이과가 2018.08.10 18:49
        아 제가 직장 다닌다고는 안적었네요 ㅎ 중퇴하고 회사 다니는지 5년되갑니다 ㅎㅎ
      • 제이 2018.08.11 00:37
        그.. 그렇군요... 다들 이렇게 자리 잡아가는데 아직도 취준인 전... ㅋㅋㅋㅋ 언젠간 되겠죠? ㅎㅎ 다시한번 부럽네요 ㅎㅎ
      • 이과가 2018.08.11 18:04
        ㅎㅎ 더 좋은 직장을 향해 달려가시는 거니깐 부러워 하실 필요는 없어요 ㅎㅎ 아무튼 감사합니다 ^^
      • 포터르기니 2018.08.08 14:14
        1.6T는 모르지만, 전모델 (2.0 디젤 AT 6단) 타고있는데직접 운전해볼순 없었지만, 승차감이나 이런부분 저는 만족하면서 탔기에 이번 페리된 모델도 기대해보실만 할것 같네요. 1.6T DCT는 타보지 않아서 울컥거림은 모르지만.. 그래도 개선되지 않을까요..?
        아무쪼록 투싼 계약 축하드리고 안전운전하세요!
      • 이과가 2018.08.08 14:25
        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반때 스포츠나 코나나 이런저런 차량으로 경험치를 조금이나마 축척시켯으니 좋아지지 않았을까 합니다. ㅎㅎ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8 14:23
        7단 DCT가 초기 셋팅과 많이 달라져서 시내주행때 출발 혹은 1-2-1연속 변속구간을 제외하면 괜찮아 졌습니다.
        다만 후진할때는 (특히 언덕길)엑셀 꾹!
      • 이과가 2018.08.08 14:24
        언덕길은 모든차가 엑셀 꾹이지요 ㅋㅋ
      • 모터그래프빠돌이 2018.08.08 21:02
        더 밟으셔야 해요 DCT는..ㅋㅋ
      • 이과가 2018.08.08 22:27
        뉴 카이런이나 카니발 2로 다져진 후진 풀악셀은 편리합니다. ㅎㅎ
      • 수동매니아 2018.08.08 14:28
        오오 계약 축하드립니다. 색상도 멋지네요^^ 8월 안에 양품으로 잘 인도받으시길 바랄게요^^ 출고하시면 출고후기 올려주세요~^^
      • 이과가 2018.08.08 14:45
        출고하고 나서 바로 썬팅이랑 이런저런거 들어갈거 같아서 제가 받게되면 이미 이런저런 작업 완료되고 겠네요 ㅎㅎ
      • 수동매니아 2018.08.08 15:01
        시간 되시면 탁송받을 때 탁송장소에 가보세요. 저도 어떻게 시간 되서 가봤는데 공장에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차 보는 맛이 또 있습니다 ㅎㅎ
      • 이과가 2018.08.08 19:27
        도장면 괜찮겠죠.....? ㅎ
      • 수동매니아 2018.08.09 10:11
        괜찮을겁니다^^
      • AngelicDiablo 2018.08.08 14:45
        축하해요!!ㅎㅎㅎ 안운하시길.. ㅋㅋㅋㅋ
      • 이과가 2018.08.08 14:58
        감사합니다!! 꼭 안전운전하겠습니다(아마도요..?)
      • 빠덩군 2018.08.08 16:46
        완전 출하 드려유~
      • 이과가 2018.08.08 19:27
        아직 출하는 안됬지만 감사합니다 ^^
      • 그랜저오너 2018.08.08 17:09
        축하드립니다~^^
      • 이과가 2018.08.08 19:27
        ㅎㅎ 감사합니다
      • 이토준 2018.08.08 17:56
        이과가님 투싼 에바 확인 꼭 해주세요..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합니다^^
      • 이과가 2018.08.08 19:26
        알겠습니다 ^^ 일단 인수를 ㅎㅎ
      • 이토준 2018.08.08 20:00
        아침..축하드려요...투싼 보면 볼수록 예쁜 매력이 있는 차, 계약하신거...^^
      • 이과가 2018.08.08 22:29
        ㅎㅎ 감사합니다. 투싼 매력이 넘치는대 가격에서 매력이 떨어지네요 ㅜㅜ
      • 이토준 2018.08.08 22:36
        그만한 값어치 할 겁니다~~이과가님~^^
      • 이과가 2018.08.08 23:08
        ㅎㅅㅎ 알겠습니다 ^^7
      • 스티그윤 2018.08.08 23:10
        오랫동안 안운되시길!
      • 이과가 2018.08.09 10:59
        오랫동안 운전 잘하겠습니다! ^^
      • 냥드로비움 2018.08.08 23:27
        계약 축하드립니다!! 안전하게 오래 타세요~~*^^*
      • 이과가 2018.08.09 11:00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잘 타겠습니다~
      • 키뮤 2018.08.09 09:36
        우왕! 축하드려요~~
      • 이과가 2018.08.09 11:01
        ㅎㅎ 감사합니다~ 직접출고하러 갈건데 검수할때 외장을 어떻게 봐야 될지 모르겠네요 ㅜ
      • 은수은수 2018.08.09 22:42
        축하드립니다 투싼 ㅎ 이번에 많이 바꼇던데요
      • 이과가 2018.08.10 08:37
        실내는 싼타페 소짜 같은 느낌이 더 많이 들긴하지만요 ㅎㅎ
      • 은수은수 2018.08.10 23:38
        그래도 이번에 좋은 기능과 미션이 업글 마니되서 솔직히 알짜베기 같아요 ^^ 가격대비 효율성이 좋아 보였어요
        승차감은 어떨지 모르지만용
      • 이과가 2018.08.11 18:02
        글에도 적었지만... 1.6 가솔린터보라 반쪽짜리 개선이죠...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전승용입니다. 5주년 이벤트 선정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 23 file 모그용오빠 18-08-11 858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52 MG만승 18-03-12 1497
      공지 [공지] 카디네이터 신청 방법 15 file 키뮤 18-02-28 2613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17 anonymous 17-11-14 2325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92 file MG다혜 17-05-10 46656
      7974 신형 X4 관람 후기 11 filefile 꼬마벰베 18-08-09 289
      7973 급해서 그늘에 주차 못했더니.. 8 탐텀블러 18-08-08 452
      7972 투싼 계약하고 나니 마음은 편안하네요. 50 filefile 이과가 18-08-08 612
      7971 포르쉐의 ㄷㄷ한 옵션 11 filefile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8-07 1025
      7970 악뮤 이찬혁 (feat.ㄹㄷㅃ ㅇㄹ,ㄱㅅㄹ) 50 filefile AngelicDiablo 18-08-07 604
      7969 신형 x5 테스트 차량 (6월13일 포착) 16 filefile 아반떼스포츠 18-08-07 558
      7968 이토준님이 좋아하실만한 KFC행사!!! 27 filefile AngelicDiablo 18-08-07 358
      7967 그랜드 스타렉스 제로백 13 filefile 호떡왕 18-08-06 449
      7966 두번째로 찍어본 타임랩스입니다. 3 모범생 18-08-06 186
      7965 첫글이네요! 22 이과가 18-08-06 189
      7964 다들 얼마나 걸리심?? ㅋㅋㅋㅋ 30 filefile AngelicDiablo 18-08-06 439
      7963 휴가 마지막날 심심해서 해본 셀프랩핑.. 10 filefile 미노리 18-08-05 266
      7962 ☆G4 렉스턴 9월 연식변경으로 바뀌는 것들☆ 13 호떡왕 18-08-05 611
      7961 ㅎ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 기우제 지냈습니다.ㅎㅎㅎㅎㅎ 26 filefile 수동매니아 18-08-05 172
      7960 자동차의 또 다른 용도 ㅋㅋ 19 filefile 아반떼스포츠 18-08-04 389
      7959 쉐보레 성수동 사업소에 다녀 왔습니다 2 filefile roksniper 18-08-04 206
      7958 쏘나타 가스 연비 8 filefile 호떡왕 18-08-04 92
      7957 THE K9으로 공항까지 리무진 서비스 받은 썰(ssul) 21 filefile anonymous 18-08-04 410
      7956 이가 없음 잇몸으로 때우기네요 9 filefile 호떡왕 18-08-04 302
      7955 롤스로이스 신형 팬텀! 16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500
      7954 PSR 다녀왔습니다.feat.메간RS 6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158
      7953 오늘도 PSR에 다녀왔습니다. feat.메간RS 18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3 165
      7952 유로트럭2 모터그래프 트레일러 & 트럭 스킨 모드 입니드. 8 filefile 대한 18-08-03 191
      7951 에탄올 워셔액에 대한 생각 3 nana 18-08-03 204
      7950 자동차 브레이크가 밀리는 현상의 원인을 알려주세요!! 12 CELEBRITY 18-08-03 225
      7949 마카롱 7월 차량관리 리포트 1 filefile 호떡왕 18-08-03 155
      7948 뜻밖에 삼자대면?? ㅋㅋㅋㅋ 14 filefile AngelicDiablo 18-08-02 520
      7947 이런차들은 어떤가요? #1 feat.표천님 10 filefile 모터그래프빠돌이 18-08-02 263
      7946 <르노 클리오 CLIO 차량 대여> Photo 촬영 목적으로 클리오 차... 1 클리오촬영대여 18-08-02 182
      7945 G90 페이스리프트 팬아트(?) 공개 8 filefile 제네시스G70 18-08-02 1733
      Board Pagination 1 ... 2 3 4 5 6 7 8 9 10 ... 269
      / 269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