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요~!! 조회 49,973 2017.05.10 17:14

      MG다혜
      2,639 2015-05-28 19 166
      https://c.motorgraph.com/648746

       

      *벨로스터,골프,모터그래프그래픽-iPhone X​ 5월 9일 추가 업데이트

       

      재미삼아 만들어 본~!

       월페이퍼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그동안 포토 갤러리에 조금씩 업로드 했었는데

      포토 갤러리는 많이 안보셔서 자유게시판에 올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iphonX]mobile-wall2.png

       

      [iphonX]mobile-wall.png

       

       

      mowall-현대차-벨로스터.png

       

      mowall-폭스바겐-골프GTI.png

       

      mowall-폭스바겐-골프.png

       

      R8-V10.png

       

      스팅어2.png

       

      g70-2.jpg

      이건 한번...시도

      G70.png

      스마트포투.png

       

      기아차-스토닉.png

      레니게이드.png

       

      벤테이가.png

       

      기아차-스팅어.png

       

      아반떼스포츠2.png

       

      c450.png

       

      M4.png

       

      모터그래프-핸드폰-9113.png

       

      루쏘.png

       

      모터그래프-박스터3.png

       

      모터그래프-박스터2.png

       

      부가티시론.png

       

      니로.png

      모터그래프-박스터.png

       

      제네시스.png

       

      쏘나타.png

       

      미니쿠페.png

       

      S63.png

       

      벤추.png

       

      카이엔.png

      재규어F페이스.png

       

      푸조308sw.png

       

      고스트.png

       

      모터그래프-M4.png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불로동허씨 2017.05.10 17:20
        1등!ㅋㅋ
        다 엄청 이쁘네요. 루쏘를 이따... 받아야긋다.ㅋ
      • 이토준 2017.05.10 17:21
        불로동허씨님 1등 축하드립니다.(박수)^^
      • 이토준 2017.05.10 17:20

        우리의 여신, MG다혜님이 은총을 내려주셨네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매일매일 여러화면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김 다혜 편집기자님~^^

        (@불로동허씨님 전 추천 1등했습니다.ㅋ)

      • 수동매니아 2017.05.10 17:36
        오호~ 감사합니다.^^
      • Mr.홉 2017.05.10 18:29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베를리네타 2017.05.10 18:32
        니로 부터 M4 까지 회사차들 이었나요???
      • MG다혜 2017.05.15 10:20
        니로,M4,S클래스,카이엔 등등 회사차량들도 포함되어 있어요^^
      • 베를리네타 2017.05.15 18:20
        아~ 그렇군요.
      • 아빤아반떼 2017.05.10 20:39
        역시 금손이십니다! 끼얏호~
      • 사펑피펑 2017.05.10 21:23
        고마워요~
      • 후쿠시마산핵버섯 2017.05.10 22:12
        우왕~ 금손 다혜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 Genesis 2017.05.10 23:43
        @MG다혜 편집기자님~! 포르쉐 911 까레라 4s 잘 쓰고 있어요^^
      • MG다혜 2017.06.09 16:23
        감사합니다^^
      • 취준생CAR 2017.05.11 10:15
        다받아야지!! 다혜기자님 짱임!!
      • 미쿠냥프로듀서 2017.05.11 10:39
        니로가 있어서 너무 좋아용
      • 취준생CAR 2017.05.11 12:02
        다받았어요!!!!!!!!!!!페북 친추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718bboxster 2017.05.12 13:15
        @MG다혜 님, 혹시 박스터 정측면버전은 원래부터 깨진 느낌으로 만드신건가요?ㅎㅎ
      • MG다혜 2017.05.15 10:21
        넵ㅎㅎ 따로 짬날때 만들어 놨던건데, 적용해봤어요 ㅎㅎ
      • 스로틀포지션센서 2017.05.13 13:43
        오오 잘쓰겠습니다!!
      • jisaik 2017.05.13 18:06
        @MG다혜 님 감사히 잘쓸게요!!~~
      • 520d흰색 2017.05.13 22:47
        잘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 MG다혜 2017.05.15 10:21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업로드할게요~!!!!
      • 아스티카 2017.05.29 09:43
        스팅어가 필요합니다~!ㅎㅎ
      • MG다혜 2017.06.09 16:20
        스팅어 업로드 완료요ㅎㅎ
      • 아스티카 2017.06.09 18:31
        바로 폰 배경화면 및 잠금화면 갑니다~ ㅎㅎ
        늘 열일 하시느라 고생이네요 ~
      • 북북이 2017.05.15 16:51
        잠금화면 홈화면 둘다 바꿨습니다!!!
      • OGDA 2017.05.24 19:01
        진짜 금손.. 수고많으셨어요ㅠㅠ
      • soo 2017.05.25 04:30
        잘쓰겠습니다. ㅎㅎ 저번에 김한용 기자님 배경보고 탐탔는데 ㅋㅋㅋ
      • zamini 2017.05.25 07:38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_^ ㅎㅎ 월급 인상안해주면 신고하세요!! ㅋㅋㅋ
      • SSADAGU 2017.05.25 10:25
        오! 잘 쓰겠습니다 ㅎㅎ
      • Chlorine 2017.05.25 16:26
        이렇게 좋은 월페이퍼를 왜 이제 봤나 원망스러울정도..ㅠ
      • 카고 2017.05.25 19:45
        잘쓰겠습니다
      • 록이이 2017.05.26 11:08
        싼타페더프라임도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 MG다혜 2017.06.09 16:21
        곧 업로딩해드릴게요^^
      • 우리동네슈퍼맨 2017.05.26 17:47
        아반때 스포츠도 부탁드려 볼께요 ^^
      • MG다혜 2017.06.09 16:21
        아반떼스포츠 업로딩이요^^
      • 우리동네슈퍼맨 2017.06.09 19:37
        정말 고맙습니다. 바로 휴대폰 바탕화면으로 ㅎㅎ ^^
      • 우리동네슈퍼맨 2017.06.09 21:30
        너무 이뻐요 ^^ 바꾸니 핸드폰 새로 산 기분입니다. ^^ 다른 커뮤니티에도 돌려도 될까요? 저만 하긴 아까워서 모터그래프 홍보도 되구요 ^^
      • aile 2017.05.30 16:41
        제가 가입한지 얼마안되서 이제 봤네요ㅎㅎ 다 이쁜데 특히 푸조랑 검정색 벤츠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꾸벅)
      • MG다혜 2017.06.09 16:22
        아 감사합니다.^^
      • 셀러브리티 2017.06.10 17:32
        스팅어,아반떼스포츠 사진 잘쓸게요~~감사해요~~ㅎㅎ
      • 민트초코라떼 2017.06.11 14:13
        오 스팅어랑 아반떼 스포츠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쿠냥프로듀서 2017.06.12 10:39
        스포티지 대신 카이엔 사진 써야되겟다 ㅎㅎ
      • 하짱 2017.06.12 19:47
        @MG다혜 올뉴말리부도 부탁드려요 ㅠㅠ
      • 아이두 2017.06.12 23:03
        i40도.. ㅠㅠ LF랑 아반떼도 있는데 ㅠㅠ
      • 테힐라 2017.06.13 14:09
        15년 크루즈도 부탁드려요 으어
      • JasonH. 2017.06.17 11:30
        감사합니다.잘 쓸게요~^^
      • 휘한 2017.06.20 07:56
        트랙스도...부탁드립니당^^
      • 맥카페 2017.06.27 08:22
        제네시스가 검은색이면 더좋았을텐데 ㅋㅋ
      • DG 2017.06.28 21:29
        코나도 만들어주세요~~^^코나도 전면부에 포인드가 잇어서 만들면 이쁠것 같아요~~~
      • 오리오닉 2017.07.06 06:19
        다혜님~~~~니로 형제님인 아이오닉도 만들어 주실 계획이 있나요?????
      • 모그모그모모그 2017.07.06 22:15
        죄송하지만 G4렉스턴 부탁드려도 될까요??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주원 2017.07.17 22:55
        코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ITROËN 2017.08.09 10:39
        부가티 퍼가요

        감사합니다!
      • 스팅어마니아 2017.09.18 21:44
        잘 쓰겠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클럽스포츠S 부탁드려용
      • 천신 2017.09.21 22:40
        컥... 사고싶은 BMW가 있는데 아쉽게 노랑색 ㅠㅠ..... 대신 밑에 있는 블랙 BMW를 가져가겠습니다 ㅋ_ㅋ 감사히 잘 쓰겠씁니당.
      • Ilovemustang 2017.09.28 14:24
        포드머스탱도 해주세요!!! 사진 감사합니다
      • 간지 2017.11.17 14:29
        임팔라도 만들어주세요 ㅜㅜ
      • 호떡왕 2017.11.17 17:00
        G70 가져가유
      • 드림카 2017.11.21 12:06
        @MG다혜 님 혹시 가능하시면 피아트500 같은 귀여운 녀석들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스티카 2017.11.22 13:14
        점점더 내용이 풍부해 지는군욥
      • khssoo 2017.12.05 02:51
        혹시 여유가 되시면 카마로ss도 가능할까요??
      • josh2865 2017.12.08 22:26
        이쁜 다혜씨 니로도 부탁드려요 ㅎ
      • BJ박정성 2017.12.10 20:48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잭와일드 2017.12.11 17:28
        좋은 자료 고맙습니다.
      • 모그현중 2017.12.19 18:04
        다혜님 잘 쓸게용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1.02 21:13
        안녕하세요 오늘 들어온 신입입니다. 개인적으로 테슬라 좋아해서 부탁 드려요. 만들어 주심 감사하게 쓰겠습니다~~
      • Garam 2018.01.23 10:15
        아방스 위에 스팅어 E자 엠블럼이 없네요
      • 싼타페 2018.02.25 17:16

        싼타페CM 싼타페DM 싼타페TM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 슈퍼스타 2018.03.14 10:10
        다혜 여신님 ..... 그랜저 오너인데 그랜저도,,,,,,
      • 도봉동휴지신스틸러 2018.04.06 08:11
        오 다양하게있네요! 그러나 제차는없네요.. 트랙이 ㅠㅜ
      • 발빠른김기자 2018.04.09 14:51
        다 완전 예뻐요! 그런데 벨로스터를 추가해주셔야겠어요!
      • 취준생CAR 2018.04.09 14:59
        김다혜기자님! S9+ 벤츠 s63amg도 부탁드려두 될까요?ㅎㅎ 스포티한 느낌으로 3D느낌 해주세요 ㅋㅋ 너무 예쁠거 같아요 ㅎ
      • 선도부 2018.04.29 10:42
        앞그릴이 너무 이쁜(?) 신형캠리도 있으면 좋겠어요.
        딱히 제가 캠리타고 있어서 그러는건 아닙니다ㅋ
        혹시나 만드신다면 검정으로 좀...ㅇㅅㅇ
      • 스티그윤 2018.05.03 02:17
        다양하군요 ㅋㅋ
      • 내닉네임은TREAFLO 2018.05.09 23:13
        뉴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 북북이 2018.05.11 10:27
        감사합니다 ^^ 항상 잘 쓰고 있어요
      • 그랜저오너 2018.05.21 22:14
        좋아요! 그랜저IG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G다혜
      • 꺄르륵꺄르륵 2018.06.10 11:14
        잘 그리시네요. 근데 이거 손으로 그리는 건가요???
      • yunmovie 2018.06.12 22:29
        그랜저ig도 꼭 부탁드립니다~~
      • 개리 2018.07.03 21:50
        감사합니다 잘사용할게요~감샇ㅎㅎㅎ
      • kisadan 2018.07.10 17:25
        GOOD 잘쓰겠습니다.
      • 모그의꿈 2018.07.11 01:02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은수은수 2018.07.20 00:50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당ㅎ
      • 량량 2018.07.23 03:01
        잘쓰겠습니다!!
      • 까칠한현이 2018.07.23 21:37
        잘쓰겠습니다!! 1세대벨텁은 없나요? ㅠㅜ ㅎㅎㅎ
      • 두기 2018.07.25 19:42
        감사히 잘 쓸게요..
      • KkoSei 2018.08.01 23:59
        와어....금손이시네요!! 감사합니다!
      • 오빠차현기차 2018.08.02 16:14
        정말 감사합니다!
      • 미노리 2018.08.05 22:52
        사진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inX 2018.08.11 00:38
        니로HEV 이미지를 니로EV로 바꿔보고 싶어
        그림판으로 열심히 노가다 해보고있습니다ㅎㅎ
        이번에 니로EV 계약한뒤로 기다리면서 심심풀이로 뭔가 할게 없나 하던 찰나
        살짝 변경을 시도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봉동휴지신스틸러 2018.08.18 05:08
        제차 뉴 트랙스는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맨 위에것 잘 쓰겠습니다~
      • Kikiyjkiki 2018.10.02 17:01
        이뻐요
      • 2014쏘울 2018.10.02 19:33
        이쁘네요!
      • ewan 2018.10.02 20:29
        멋있네요~~~
      • 팀엣지 2018.10.03 03:55
        멋쪄요. 감사합니다.
      • 구공탄 2018.10.03 09:13
        잘쓰겠습니다 !
      • 롤로빠 2018.10.03 19:34
        고스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개새 2018.10.04 10:41
        오~~! 이제 봤네요~ 쏘나타 잘 쓰겠습니다.!!
      • Evora 2018.10.04 10:44
        이런게 있었다니.. K5 는 없네요 ㅠㅠ ㅋㅋ 모터그래프 로고로 가져갑니당 .. ㅠㅠ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6 file 모그용오빠 19-06-18 588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7 MG만승 18-03-12 3547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3392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3 file MG다혜 17-05-10 49973
      9013 MG랠리 2부 빨리 보고 싶어요~! 5 filefile MG다혜 15-07-13 1248
      9012 게시판을 개편했습니다 4 발빠른김기자 15-07-13 662
      9011 우왓!!!! 모터그래프 커뮤니티가 드디어 탄생했군요. 2 용오빠 15-07-13 456
      9010 실제 연비를 측정하기 위한 시험용 자동차 보셨나요? 2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3392
      9009 [제품추천] 블루투스 장치 너무 좋아요 2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2086
      9008 렉서스 RC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다녀왔습니다 3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1496
      9007 우리나라에도 이런 차들이 있다 6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6397
      9006 오옷! 새로운 게시판이네요. 1 지유니부 15-07-17 355
      9005 카쉐어링 꼬옥 해보셔야 합니다. ^^ 7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5123
      9004 안경썼냥.jpg 2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7 1717
      9003 오 자유게시판 좋아졌네요 ㅎㅎ 1 Azera 15-07-18 400
      9002 반가운 게시판이네요. 1 디알케이지 15-07-18 307
      9001 성수동 카센터에 가니 이런 차들이... 1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8 5302
      9000 모터그래프 직원들 얼굴 5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18 4767
      8999 게시판이 변경되었네요~ 1 갤럭시 15-07-19 346
      8998 편집하는게 시간이오래걸리나봅니다.. 2 임네닉 15-07-19 636
      8997 현대백화점 지하엔 현대차가 있다 2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20 4808
      8996 기아차 신형 스포티지;;;; 3 filefile 용오빠 15-07-21 5044
      8995 [재공지] 커뮤니티 오픈 기념, 매주 30만원씩 드립니다 6 filefile 용오빠 15-07-21 5566
      8994 기아차 신형 스포티지로 추정되는 모델 6 filefile 1 15-07-21 2439
      8993 BMW의 똑똑한 기능 2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22 2960
      8992 내 분수에 꼭 맞는차.. 5 filefile 최PD 15-07-22 2715
      8991 커뮤니티 개설을 축하합니다~ 1 이니 15-07-22 283
      8990 자동차 커뮤니티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1 바퀴벌레 15-07-22 551
      8989 커뮤니티 오픈을 축하합니다. 5 madskier 15-07-22 282
      8988 커뮤니티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5 내마음의불금 15-07-22 345
      8987 시승차가 주차장에 며칠동안 그대로 있는 경우도... 6 filefile 발빠른김기자 15-07-22 4607
      8986 모터그래프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기대하며 3 maypoly 15-07-22 298
      8985 현기차의_충격흡수_쿠킹호일.jpg 5 filefile 후쿠시마산핵버섯 15-07-22 11906
      8984 To.김한용 기자님께 미래아티스트최영운 15-07-22 953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301
      / 301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