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 TODAY BEST
      • WEEKLY BEST
      자유게시판

      오늘자 정모 후기~ 조회 1,607 2018.03.10 23:51

      막내기자
      26,519 2015-09-02 171 3,156
      https://c.motorgraph.com/862962

      DSC00212.jpg

       

      오늘 있었던 2차 (?) 정모에 참석하기 위해 건대 입구를 갔습니다.

      DSC00213.jpg

       

      사람이 엄청 많네요.. 역시 대학로

      DSC00215.jpg

       

      이토준님과 다른 분을 뵙고 식당으로 갑니다~

      DSC00217.jpg

       

      오늘 정모 장소는 여기~

      DSC00218.jpg

       

      무한 리필집이라 고기를 많이 먹었죠.

      DSC00224.jpg

       

      오늘도 고기를 잘 구우시는 이토준님.

      DSC00221.jpg

       

      테이블에 먹을 것이 하나 두울 늘어나게 되고..

      DSC00223.jpg

       

      오늘은 제가 고기를 굽고~

      (평소에 잘 안굽는 고기..)

      DSC00227.jpg

       

      결국 이렇게나 많이 남았습니다.. ㄷㄷ

      DSC00228.jpg

       

      씨펑싸펑님은 말하고 계시고, wook9710님은 춤(?) 추고 계시고, 모그현중님은 드시기 바쁜..

      DSC00229.jpg

       

      2차를 가고.

      DSC00233.jpg

       

      중간에 사진 한 장~

      DSC00234.jpg

       

      그렇게 카페에 오고,

      DSC00235.jpg

       

      사진도 찍고~

      DSC00234.jpg

       

      아메리카노 2잔 시켜서 치즈케익을 2,000원에~

      DSC00237.jpg

       

      답글 달기 바쁜 이토준님과 커피를 드시며 거리 구경하시는 씨펑싸펑님.

      DSC00239.jpg

       

      wook님이 쓰시는 애플워치 세라믹.. 크흐!~ 가격이 참 비쌉니다..

      InkedDSC00241_LI.jpg

       

      wook님이 또 저를 태워 주신다기에 328i 사진 한 장을..

      DSC00244.jpg

       

      매일 디젤차량을 타다보니 7천까지 있는 알피엠을 보면은 마음이 편해집니다~

      DSC00245.jpg

       

      차가 왜 이렇게 조용한지... 디젤은 참..

      DSC00249.jpg

       

      또 한번 살짝(?) 밟아 주시는데 과급 들어가는 소리가 아주 예술입니다.. 크흐~ 피슉피슉(?)

      InkedDSC00253_LI.jpg

      가시는 길, 사진하나 남겨드렸습니다 :)

       

      그렇게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고 집에 도착한 저는 포스팅을 열심히 쓰고 있다는 후문이~!

       

      아우 아주 짜릿했습니다. ㅎㅎ 너무나도 즐거웠던 정모였습니다~

       

      다음 정모에서는 다른분들 뵙길 바랍니다~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이토준 2018.03.10 23:59
        짜릿한 번개 후기 고마워~~~막내기자~~♡
        그리고
        제천까지 안운 부탁해~~@wook9710~~♡
        추천~~~은 ~~ 당연~~♡
      • 막내기자 2018.03.11 00:11
        새로운 세계를 맛 보았습니다.. 역시 차는 가솔린인가 싶기도 하네요.. 디젤이 좋기는 한데 말이죠 ㅋㅋ
      • 이토준 2018.03.11 00:59
        wook9710의 차문에 파란 스폰지가 제 역활을 잘 한 거 아닐까~?ㅋㅋㅋ
        오늘도 재밌었어~~막내기자~~♡
      • 나는민규짱님 2018.03.11 00:24
        정모라기보다는 번개죠

        건대면 영등포쪽보다는 집에서 가까운데...
        못가서 아쉽네요
      • 이토준 2018.03.11 00:58
        갑자기 잡힌거라~~연락을 못했어~~ 보고 싶구나~~
        나는민규짱님~♡
      • 막내기자 2018.03.11 10:03
        졸려서 파팍쓰다보니 저렇게 되었네요~ 수정 하겠습니다.
      • wook9710 2018.03.11 0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미래에 꼭 더 좋은차 타세요 ㅋㅋㅋㅋ
      • 막내기자 2018.03.11 10:02
        넵!! 꼭 그러겠습니다 ㅎㅎ
      • 모그현중 2018.03.11 14:45
        328시승기네.ㅋㅋㅋ
      • 막내기자 2018.03.12 07:12
        핳ㅎㅎ 그렇죠 뭐 ㅋㅋ
      • anonymous 2018.03.12 00:24
        생생한 후기 잘 봤습니다! 인물들이 등장하니 더 현장감 있었네요^^ 고생하셨어요
      • 막내기자 2018.03.12 07:12
        몸은 토요일부터 몸살기가 올라왔습니다~
      • 오베루아 2018.03.12 10:26
        ㅋㅋㅋㅋ 고생? 많으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진짜오너 시승기 출연하실 독자님을 모집합니다~ 3 file 섭섭 20-03-12 584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8 file 모그용오빠 19-06-18 2906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4801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5 file MG다혜 17-05-10 53585
      6820 강병휘 선수 다시 국내 레이스?! 1 nana 18-03-13 1066
      6819 옥구슬 핸들 커버 8 filefile 호떡왕 18-03-12 1331
      6818 쌍용 최종식 사장 3 filefile 호떡왕 18-03-12 1216
      6817 르노 클리오 9 filefile 호떡왕 18-03-12 1374
      6816 제네시스 SUV 'GV80' 예상도 떳네요 3 모사모 18-03-12 3794
      6815 니로 EV는 언제 공개될까요? 2 Carl 18-03-12 843
      6814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7 MG만승 18-03-12 5095
      6813 베라크루즈 후속모델이 바디온프레임으로 나오나보네요.. 6 햇빛광장 18-03-12 1876
      6812 테슬라 모델 3 목격, 엔진오일 필터 구매 11 filefile 제네시스G70 18-03-12 1692
      6811 [탑승기]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 어반 익스클루시브 14 filefile anonymous 18-03-11 7535
      6810 청주 동물원에서 밝혀진 엄청난 사실!!!! 14 filefile 수동매니아 18-03-12 1831
      6809 여러분들~ 의견 제시해줍시다 ㅋㅋㅋ 10 filefile wook9710 18-03-11 1210
      6808 자동차번호판 바뀐다…'333가4444'또는 '22각4444' 6 file 호떡왕 18-03-11 982
      6807 안경이 도착했네요 ㅋㅋ 15 filefile wook9710 18-03-11 1194
      6806 번개후기겸 540i후기 36 filefile wook9710 18-03-11 2134
      6805 오늘자 정모 후기~ 13 filefile 막내기자 18-03-10 1607
      6804 드디어 차량을 장만했습니다 ㅋ 34 filefile 경기78아 18-03-10 2414
      6803 셀프세차장 다녀왔습니다. 15 filefile 선도부 18-03-10 1832
      6802 흐음... 르노가 과연 흐름을 돌릴것인가... 8 filefile AngelicDiablo 18-03-10 1586
      6801 여러분이 매일 읽으시는 좋은 자동차 싸이트는 어디인가요? 9 filefile cshin1207 18-03-10 1499
      6800 그랜져 롱 휠베이스 추정 스파이샷 8 filefile 호떡왕 18-03-10 3469
      6799 평화로운(?) 베트남의 모습 15 filefile 레드불 18-03-10 1735
      6798 수출형 렉스턴 스포츠는 최대적재 용량이 1톤이네요 6 filefile 호떡왕 18-03-09 2431
      6797 도요타 스포츠 800 GR CONCEPT 8 LoGo 18-03-09 1519
      6796 차세대 볼보 S60 외관 실물 유출 8 filefile Supreme 18-03-09 2377
      6795 K3 전시차 직찍 10 filefile 호떡왕 18-03-09 1998
      6794 상당히 뜬금없지만 16 filefile AngelicDiablo 18-03-09 1490
      6793 셀프 세차해보러 갑니다ㅎ 12 filefile 선도부 18-03-09 1776
      6792 밀린포스팅 하기! 31 filefile wook9710 18-03-09 1483
      6791 싼타페 TM 10가지 색 15 filefile 호떡왕 18-03-08 7704
      Board Pagination 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 308
      / 308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