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지름신을 접했습니다. 조회 368 2018.11.29 18:44

      모범생
      6,279 2015-08-11 236 415
      https://c.motorgraph.com/997694

      스크린샷 2018-11-29 오후 6.39.54.png

       

      결국은 질러 버렸습니다...ㅋㅋㅋㅋ

       

      원래 쓰던 애플워치4는 어떻게 했냐구요??

       

       

      그건,,,, 환불했어요,,,

      (애플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을때의 장점이죠....)

       

       

      사실은 애플워치 자체를 만족하면서 썼었어요,,,

       

      지난번에 구매했던 애플워치4도 만족감이 높았었죠,,,

       

      근데,,,,,,

       

       

       

       

       

      자꾸 못샀던 에르메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환불을 하고 버로우를 타고 있었죠.....

       

       

      원래 사려던 에르메스는 저게 아니라,,,

       

      140만원 정도 하는거였지만,,,,

       

       

      어차피 카드사의 도움으로 사는거,,,

       

      한달에 3만원 정도만 더 아끼고 살자는 생각으로 저렇게 덜컥! 질러버렸습니다...ㅎㅎㅎ

      (가장 큰이유는 제가 사려던건,,, 배송예정일이 내년 1월 말정도였다는게 큰 이유....)

       

       

       

      제품은 내일 가로수길에서 수령할 예정인데요,,,

       

      수령하게 되면,,, 그때 다시 이야기 해보죠,,,뭐,,,,ㅋㅋㅋㅋ

       

       

       

       

       

       

       

      P.S 지름신을 만났을때 고민하는건 결제와 배송을 늦출뿐이라는 말 있는데요....

      딱 맞는것 같습니다...ㅋㅋㅋ

      신고 스크랩
      첨부파일
      • 아스티카 2018.11.30 09:44
        결국 에르메스로 넘어가셨군요
      • 모범생 2018.11.30 13:03
        그렇죠,,,뭐,,,ㅎㅎㅎ
      • CELEBRITY 2018.11.30 12:28
        애플에서 나오는거 거의 다 사시네요! 부럽습니다!
      • 모범생 2018.11.30 13:03
        이제 뭘 사야하죠??ㅠㅠ
        신형 아이패드를 사야하나요???ㅎㅎㅎ
      • CELEBRITY 2018.11.30 13:05
        에어팟을 지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모범생 2018.11.30 13:47
        에어팟,,, 진작에 쓰고 있었죠,,,ㅎㅎㅎㅎ
        홈팟? 정도를 제외하면 이제는 살게 없을것 같습니다...
        (뭐 리뉴얼 된거 기변 정도?? 아닌이상에,,,)
      • CELEBRITY 2018.11.30 18:16
        부럽습니다! 제가 나중에 사고 싶은게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애플워치였는데...
        나중에 돈 조금 더 모으셔서 아이맥도 도전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맥북이랑 비슷해서 돈낭비일거 같지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안녕하세요 전승용입니다. 모터그래프 조직 개편 관련 내용 공... 7 file 모그용오빠 19-06-18 1805
      공지 [공지] 모터그래프 스티커 신청방법! 77 MG만승 18-03-12 4528
      공지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운영정책 안내 22 anonymous 17-11-14 4096
      공지 (2018.05.09 업데이트) 모바일용 배경-잠금화면으로 사용해보세... 125 file MG다혜 17-05-10 51582
      704 중후한 g90을 젊고 개성있게 디자인했다면? 6 filefile 훈제 18-11-27 799
      703 (G90)심심해서 그림판으로...ㅋㅋ 3 filefile 12라0135 18-11-27 519
      702 항상 철저한 아프터 써어비스를 해 드립니다 2 file 민경이네 18-11-28 176
      701 2019 포르쉐 911 공개? 5 filefile 크루서그 18-11-28 364
      700 쌍용G4렉스턴경찰차 10 filefile 비상구 18-11-28 698
      699 팰리세이드 새로운 사진 12 filefile 황석현 18-11-28 1596
      698 팰리세이드 익스플로러 크기비교 8 filefile 황석현 18-11-28 3242
      697 팰리세이드 가격표 14 filefile 황석현 18-11-28 1452
      696 기아 소울2020 영상이 유튜브에 있네요 5 LoGo 18-11-29 668
      695 서킷데이 상품 사용하러 왔습니다 (모터크린 방문) 8 filefile OpAhri 18-11-29 208
      694 내년 나올 팰리 최고급형을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거같네요 3 훈제 18-11-29 853
      693 지름신을 접했습니다. 7 filefile 모범생 18-11-29 368
      692 팰리세이드 VS 파제로스포츠 4 filefile 디자인의 18-11-30 2153
      691 벨로스터 N 탑승기 : 제대로 멍석 깔아 주는 N! 10 filefile anonymous 18-11-30 537
      690 의문의 룰라 1 file 민경이네 18-11-30 204
      689 애플워치 에르메스 빡스까기! 3 filefile 모범생 18-11-30 496
      688 2020 토요타 프리우스 F/L 공개 (Feat. 여전히 기괴하다.) 4 filefile Supreme 18-11-30 1070
      687 2018 닛산 리프 니스모 rc 공개 6 filefile 냥드로비움 18-12-01 307
      686 재미로 보는 팰리세이드 픽업트럭 버전 예상도 - OGDA 5 filefile OGDA 18-12-01 804
      685 쌍용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최신사진 5 filefile 호떡왕 18-12-01 1028
      684 아우디 e-tron gt 6 filefile 크루서그 18-12-01 511
      683 제네시스 g90 6 filefile 롤로빠 18-12-02 821
      682 K3 gt실제로 보니깐 8 filefile countavh 18-12-02 1217
      681 애플워치 에르메스 48시간 사용기,,,, 7 filefile 모범생 18-12-02 1341
      680 특이한 바베큐 소품 3 file 팔미온 18-12-03 419
      679 미국흑인아이 댄스 2 민경이네 18-12-03 229
      678 GM에게 큰 일 난 것을 간략하게 알아보자. 4 헤에취 18-12-03 446
      677 현기가 잘하고 있는듯? 9 선도부 18-12-03 621
      676 이제 스팅어의 완성도를 높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8 꼬마벰베 18-12-04 1618
      675 과거 3 file 민경이네 18-12-04 203
      Board Pagination 1 ...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 305
      / 305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