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 TODAY BEST
      • WEEKLY BEST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는 공간

      혹시 기어봉 튜닝하신분 있으실까요 조회 22,190 2018.04.18 08:45

      J.K
      250 2015-12-25 4 27
      https://c.motorgraph.com/890183
      기어봉들 많이들 바꾸 시던데 장단점이라면 뭐가 있을까요

      물론 자기만족부분이 가장크긴 할텐데 할까말까 고민이네요

      ㅠㅡㅠ
      신고 스크랩
      • 이토준 2018.04.18 08:49
        기어스틱, 기어노브 말씀하시는건지요? 아님 손잡이~?
        수동 기어노브, 숏으로 튜닝한 적은 있읍니다. 조금 빠른 변속 느낌을 위해~~^^
      • J.K 2018.04.18 09:07
        좀 방대했나요 제가 보는건 닷기어봉 이라는 모델인데 아 할까말깨 고민스럽네요 ㅠㅠ
      • 이토준 2018.04.18 09:11
        원하시면 바꿔 보는 것도 큰 경험입니다~~~DIY로 하신다면, 많이 조언을 듣고 실행하시면 좋을 듯 해요~~^^
      • 아스티카 2018.04.18 09:01
        보통 에쿠스 기어봉 이러면서 튜닝많이 하던데요 ㅎㅎ저는 지금 기어봉이 그립감이 좋고 손 받치기 좋아서 안했어요
        작업이 센터 터널을 다 뜯어야 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작업숙련도에 따라 잡소리나 단차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어유
      • J.K 2018.04.18 09:08
        에쿠스기어봉하고 닷기어봉 하고 고민중이네요 ㅠㅠ 가격은 닷기어봉이 조금더 저렴하고 흠
      • 아스티카 2018.04.18 09:35
        에쿠스 기어봉이 잘나와서 추천 드려요 많이 하는데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죠 ㅎㅎ
        저는 기어봉에 손 언지고 가는게 습관 되서 안바꿨지만요..ㅎㅎ
      • AngelicDiablo 2018.04.18 09:19
        호환이 된다는 전제하에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용..ㅋㅋㅋ
      • 수동매니아 2018.06.26 10:24
        자기만족 부분이 가장 크겠죠? 제품 한번 검색해보니 가격 대비해서 해볼만한 것 같기는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90 신차 엔진오일교환 시기에 대해 궁금합니다. 5 미술가 18-02-14 34926
      1289 아반떼ad 페이스리프트? 이 차 뭔지 아시는분요~ 9 filefile 최진영 18-04-16 23934
      1288 디젤차 흡기/DPF클리닝 필요한가요? 9 북북이 17-09-01 23857
      1287 스팅어 2WD , AWD 어느쪽을 선택해야할까요? 15 트윈터보디젤 18-02-26 22739
      1286 Dc콤보 완속충전 3 lm0207 18-04-26 22556
      1285 레이를 위한 서스펜션 (오직 승차감) 추천 부탁드... 5 꼬마벰베 18-04-25 22383
      1284 혹시 기어봉 튜닝하신분 있으실까요 8 J.K 18-04-18 22190
      1283 냉간 시동시 엔진떨림에 대해 신경이 쓰입니다. 5 미술가 18-02-14 21848
      1282 타이어 적정 공기압 5 Easytronic 18-01-13 21813
      1281 현대기아 순정오일 gdi대응 하는 오일은 언제 어... 1 블랙깜깜 18-04-24 21503
      1280 고속도로 최고속도 120km/h? 9 나는민규짱님 18-02-27 21420
      1279 엔진오일 API SN PLUS 영상을 보고... 하이브리드... 9 발빠른김기자 18-05-01 21035
      1278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관련 문의 글 1 filefile 달려라쓰레빠 18-04-27 20737
      1277 suv 2WD 과 4WD 차이가 많이 나나요? 10 auton 15-10-31 20684
      1276 여쭤 볼게 있어요3 12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4-22 20565
      1275 모터그래프 대표님께 질문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 8 모터그래프UP 18-04-28 20464
      1274 신차인 듯 한데 어느 나라 차일까요?? 20 filefile AngelicDiablo 18-03-29 20441
      1273 718 gts 행사 당첨되신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4 햇빛광장 18-04-19 20386
      1272 자동차 시승 기자를 하고 싶습니다. 3 자사람 18-04-18 20249
      1271 냉각팬이 멈추지 않는데 4 무비스타 18-01-23 20137
      1270 여러분 갑자기 깜빡이 없이 훅 들어와서 사고 날... 26 CELEBRITY 18-04-18 19920
      1269 이차는 무슨차일까요? 위장막차량 가져왔어요 9 filefile 모그짱 18-04-02 19792
      1268 제네시스 g80 질문입니다 12 김의서 18-04-01 19244
      1267 고프로 어떤걸로 사야할까요.. 23 filefile wook9710 18-03-31 19241
      1266 커뮤니티 보던중 김한용기자님께 질문하나 드립니다. 10 단평 18-04-03 19227
      1265 20구독자 이벤트 당첨자인데 ej.kim@motorgraph.c... 3 김성우 18-05-02 19163
      1264 트렁크공간 비교시 골프백에 집착하는 이유는 뭔... 9 술만땅호랭이 18-01-18 19154
      1263 어머니께서 혼유를 하셨습니다 3 무면허초보운전 18-03-28 19150
      1262 신경쓰이는 삐걱소리 뭘까요?? 김한용 기자님 도... 2 자동차덕후고딩4804 18-04-05 19085
      1261 신차검수 할때 주의해야 할점이? 6 선도부 18-02-12 19060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43
      / 43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