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 TODAY BEST
      • WEEKLY BEST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는 공간

      더마스터 쏘렌토 조회 778 2018.08.16 17:30

      밍카
      25 2018-08-16 1 2
      https://c.motorgraph.com/969727
      제가 이번에 쏘렌토 2.2

      노블레스 옵션을 달 수 잇는거

      7인승 4wd 빼고 나머지 다 달았습니다

      근데 이번부터 요소수가 들어간다는데 ㅠ요소수가 없는지 어떻게 알아요?? ㅠㅠ

      만약 요소수는 아무거나 기름 넣는것처럼 넣으면 되나요...? ㅠㅜㅜ


      또 혹시 신차 길들이기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적으로 1000km 까지 2천 rpm 넘기면

      안된다 등등 많던데 ㅠㅠ

      가르쳐주세요 ㅠㅠ 이제 30km 탓어요..
      신고 스크랩
      • 제이 2018.08.16 20:10

        요소수 잔량은 계기판에서 핸들 리모컨으로 조작하여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소수는 주유소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사시면 동봉된 깔대기를 이용해서 기름 넣는것 처럼 넣으시면 되는 걸로 알고 있네요 ^^

        길들이기는 차량 매뉴얼을 잘 읽어보시면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그대로 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계약 축하드려요 ~ㅎㅎ

      • 밍카 2018.08.17 08:00
        답변 감사합니다 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 한야차 2018.08.16 23:09
        길들이기는 3000RPM 까지 쓰시면서 무리하게만 운전안하시면 됩니다. 평상시 운전하시는데로 운전하시면 되고요. 요소수 확인은 계기판 트립컴퓨터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요소수는 요소수충전소가 있는 주유소에 가시면 주유하는 것처럼 넣어주시면 되고요. 또 다른 방법은 직접 통으로 사셔서 깔대기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 밍카 2018.08.17 08:01
        ㅋㅋㅋ 감사합니다! 3000rpm 안 너겨야겟어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37 더마스터 쏘렌토 4 밍카 18-08-16 778
      1136 어떤차를 사야할까요ㅠㅠ 17 다둥이 18-08-14 582
      1135 그런데도 또 다른 결정장애 ^^;; 5 휘발유인생 18-08-13 197
      1134 차량 미세먼지 필터성능 1회 방송보고 이런 생각 ... 오리선생 18-08-13 337
      1133 5주년 이벤트 참석 시 주차 관련 문의입니다. 2 거부기요 18-08-13 172
      1132 창립 5주년 구독자 파티 1 BENZ972 18-08-10 296
      1131 단지내 상가 지하 주차장에 불법주차 하신 분 처... 5 빠덩군 18-08-08 753
      1130 이거 괜찮은건가요?? 28 filefile 제이 18-08-08 489
      1129 투싼 페리에는 에바가루 문제가 없을까요?? 2 바루 18-08-08 1271
      1128 고속주행 핸들떨림 원인이 궁금해욤!!^^???? 5 INHOmotors 18-08-07 2345
      1127 이건 무슨차일까요?? 2 filefile 대한 18-08-07 337
      1126 오늘 투싼 페리 바로 계약 되는 건가요? 11 이과가 18-08-07 302
      1125 전에타던 차 넘기고 나니 힘든게 이만저만이네요 ... 7 이과가 18-08-06 291
      1124 첫글부터 결정장애 질문입니다 ㅠ ㅠ 30 휘발유인생 18-08-06 549
      1123 포르쉐의 미친 기술력....... 4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8-05 350
      1122 여러분의 투표가 필요합니다...ㅎㅎ 25 천신 18-08-05 415
      1121 오즈모 구매 1 의의말씀경험 18-08-04 155
      1120 인천 BMW 드라이빙센터 관련 질문입니다. 3 대한 18-08-04 314
      1119 결정장해! 도와주세요. 13 표천 18-08-01 171
      1118 OFF 모임 신청은 아직인거죠? 1 상암동고양이.... 18-07-30 204
      1117 스포티지 리뷰를 보고 건의사항 한가지 있습니다. 1 우리동네슈퍼맨 18-07-27 255
      1116 스포티지 볼드 헤드라이트문제 해결 됐나요? 5 nana 18-07-27 1386
      1115 PDK가.... 4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7-26 278
      1114 액션캠과 핸드스틱 그리고 짐벌 추천 부탁합니다. 5 꼬마벰베 18-07-26 269
      1113 BMW 화재가 국산 부품때문이라는 기사에 대한 의문점 4 꼬마벰베 18-07-26 261
      1112 고성능 차 초보인 제가 묻는 질문 5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7-25 305
      1111 기아 쏘렌토 8단미션 ㅠ 은수은수 18-07-24 1869
      1110 벨로스터n과 현대가 사용하는 타이어에 대한 궁금증 5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7-23 913
      1109 iihs 충돌 테스트 기록을 보는데........... 4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7-20 332
      1108 친구와 또 차덕배틀이 붙었습니다. 부들부들 6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18-07-20 275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43
      / 43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