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 TODAY BEST
      • WEEKLY BEST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는 공간

      친구와 또 차덕배틀이 붙었습니다. 부들부들 조회 301 2018.07.20 20:02

      김성우렉서스,포르쉐덕후
      837 2018-02-27 22 80
      https://c.motorgraph.com/954985

       이번에도 친구와 차덕배틀이 붙었습니다. 자꾸 간지안난다고 제가 좋아하는 차 무시하네요 부들부들

      그 간지 안난다는 차가 포르쉡니다. 근데 포르쉐가 왜 간지가 안나요? 뒤는 람보보다 100000000000000000배 멋있는데 참고로 전 원하지 않는데 람보르기니랑 포르쉐랑 비교할라니까 짜증나서 하다하다 모그 커뮤니티에다가 올리네요........    암튼 포르쉐 파나메라가 좋으신가요? 람보르기니 아벤이가 좋으신가요? 뷰들뷰들 댓글 남겨주세요!!(할 거 없어서 올린것도 있습니다.ㅋㅋㅋ)

      신고 스크랩
      • MG 2018.07.20 22:12
        차 마다 다 매력이 있는것이죠.
      • 저도 그 소리 친구에게 여러번 했는데 계속 람보 매력만 보고 폴쉐의 매력을 안바서 매우 빡쳤습니다. ㅋㅋ
      • 제이 2018.08.02 00:26
        저도 이말에 참 공감합니다. 차마다 그 차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진정한 자동차 마니아 아닐까요?

        하지만 전 람보르기니가 살짝 더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정말 개인취향을 많이 타서 어떤게 더 멋있고 간지가 난다고 하긴 어렵습니다 ㅠ. (저는 아반떼 스포츠도 정말 멋있다고 생각하거든요..)
      • 꼬마벰베 2018.07.20 22:53
        포르쉐 차량 중 유일하게 싫어하는 차가 파나메라... ㅠㅠ
      • 이토준 2018.07.21 20:07

        ㅍㅎㅎㅎㅎㅎㅎ 세상에 아벤타도르가 들으면 서운할 이야기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수동매니아 2018.07.23 12:10
        ㅎㅎ 원래 자동차는 개인 취향이 강하게 작용되는 부분이라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89 신차 엔진오일교환 시기에 대해 궁금합니다. 5 미술가 18-02-14 34907
      1288 아반떼ad 페이스리프트? 이 차 뭔지 아시는분요~ 9 filefile 최진영 18-04-16 23908
      1287 디젤차 흡기/DPF클리닝 필요한가요? 9 북북이 17-09-01 23674
      1286 스팅어 2WD , AWD 어느쪽을 선택해야할까요? 15 트윈터보디젤 18-02-26 22657
      1285 Dc콤보 완속충전 3 lm0207 18-04-26 22514
      1284 레이를 위한 서스펜션 (오직 승차감) 추천 부탁드... 5 꼬마벰베 18-04-25 22336
      1283 혹시 기어봉 튜닝하신분 있으실까요 8 J.K 18-04-18 22141
      1282 타이어 적정 공기압 5 Easytronic 18-01-13 21782
      1281 냉간 시동시 엔진떨림에 대해 신경이 쓰입니다. 5 미술가 18-02-14 21662
      1280 현대기아 순정오일 gdi대응 하는 오일은 언제 어... 1 블랙깜깜 18-04-24 21481
      1279 고속도로 최고속도 120km/h? 9 나는민규짱님 18-02-27 21352
      1278 엔진오일 API SN PLUS 영상을 보고... 하이브리드... 9 발빠른김기자 18-05-01 20988
      1277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관련 문의 글 1 filefile 달려라쓰레빠 18-04-27 20718
      1276 여쭤 볼게 있어요3 12 filefile 내닉네임은TREAFLO 18-04-22 20549
      1275 모터그래프 대표님께 질문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 8 모터그래프UP 18-04-28 20446
      1274 신차인 듯 한데 어느 나라 차일까요?? 20 filefile AngelicDiablo 18-03-29 20414
      1273 718 gts 행사 당첨되신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4 햇빛광장 18-04-19 20373
      1272 suv 2WD 과 4WD 차이가 많이 나나요? 10 auton 15-10-31 20344
      1271 자동차 시승 기자를 하고 싶습니다. 3 자사람 18-04-18 20235
      1270 냉각팬이 멈추지 않는데 4 무비스타 18-01-23 20055
      1269 여러분 갑자기 깜빡이 없이 훅 들어와서 사고 날... 26 CELEBRITY 18-04-18 19907
      1268 이차는 무슨차일까요? 위장막차량 가져왔어요 9 filefile 모그짱 18-04-02 19780
      1267 제네시스 g80 질문입니다 12 김의서 18-04-01 19227
      1266 고프로 어떤걸로 사야할까요.. 23 filefile wook9710 18-03-31 19227
      1265 커뮤니티 보던중 김한용기자님께 질문하나 드립니다. 10 단평 18-04-03 19213
      1264 20구독자 이벤트 당첨자인데 ej.kim@motorgraph.c... 3 김성우 18-05-02 19143
      1263 어머니께서 혼유를 하셨습니다 3 무면허초보운전 18-03-28 19136
      1262 트렁크공간 비교시 골프백에 집착하는 이유는 뭔... 9 술만땅호랭이 18-01-18 19129
      1261 신경쓰이는 삐걱소리 뭘까요?? 김한용 기자님 도... 2 자동차덕후고딩4804 18-04-05 19058
      1260 신차검수 할때 주의해야 할점이? 6 선도부 18-02-12 19033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43
      / 43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