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11 11:02:58 (금)
인기글
    최신글
      모터그래프
      차종별 기사검색

      차량검색은 Ctrl + F를 누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질문에 답변을 드리는 공간

      드디어...!! 차를 받는데요!! 조회 378 2019.01.21 20:01

      천신
      1,851 2016-09-08 68 325
      https://c.motorgraph.com/1004054

      드디어 bmw 540i로 차가 나왔습니다...

      수요일날 인수를 하기로 했는데요!

       

      엊그제 아버지가 갑자기 언더코팅에 대해 이야기하시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언더코팅하는것도 가격도 은근 비싸더라고요....

       

      전 지금 랩핑을 먼저 할까 했었는데 언더코팅을 먼저 해야할까요?

      이제 겨울 다 지나가서 염화칼슘이 이제 없는데... 올 겨울이 다가오기전에 언더코팅을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랩핑을 먼저해야지 돌빵이라든가 그런게 없을꺼같은뎅...

      신고 스크랩
      • 레드불 2019.01.21 20:10
        무엇을 먼저 해야 한다는 규칙은 없겠지요
        개인 선택에 의한 부분이니까요

        개인적으로 언더코팅은 패스하셔도 무방하다는 의견 입니다
        순정 상태도 나쁘지 않으며, 제조사가 그렇게 허술(?)하진 않습니다 ㅎㅎ

        랩핑은 돌빵 생각하면 하는게 좋겠더군요
        540i 본넷에 돌빵이 뙇... 상상만 해도 끔찍하지 않겠습니까;;;

        이상 둘 다 안하고 냅두는 5년차 X5오너 의견 이었습니다;;;
      • 천신 2019.01.29 18:57
        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좀만 더 생각해보고 ppf는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 스팅어오너 2019.01.22 12:40
        랩핑비추합니다.
        1년에서2년마다 교환해야하고
        비용도 만만치않습니다.
        시공하는비용 제거하는비용 전반적인거생각하시면
        1년에한번씩 광택돌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만약 차량에 색상이 마음에안드실경우 랩핑하시는거지
        차량보호목적에 ppf나 랩핑은 진짜비추합니다.
      • 제네시스G70 2019.01.23 12:08
        랩핑비추 완전 동의합니다
      • 천신 2019.01.29 18:57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ppf는 좀더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ㅠㅠ
      • 제네시스G70 2019.01.23 12:08
        언더코팅 안하셔도 될것 같은데요.. 제차는 그냥 썬팅, 블박 끝. 전 하부세차 자주 합니다
      • 천신 2019.01.29 18:58
        언더코팅은 나중에 제가 하부를 한번 본뒤에 정해야겠구...
        ppf는 생각좀 해보고 해야겠네요 ㅠㅠ
      • 제네시스G70 2019.01.29 19:30
        아무튼 신차출고 축하드립니다
      • 토마스 2019.02.27 09:52
        하부세차만 자주 해줘도 요즘 차는 좋아서 안해도 상관없지 않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67 아우디6는 언제 출시하나요? new 가오리짱짱맨 10 시간 전 3
      1266 모터그래프는 2019 뉴욕 모터쇼는 안가나요? 2 드림카는페라리 19-04-18 132
      1265 쌍용자동차 전동화 filefile Suv금 19-04-16 90
      1264 2019 말리부 하이브리드 출시했습니다. 한바탕 19-04-15 300
      1263 조기폐차 지원금 받아보신 분 있으신가요? 미미 19-04-14 24
      1262 제가 다니는 대학교에서 발견한차인데 무슨 차인... 2 filefile J.AN 19-04-11 576
      1261 친환경차 구입..... 2 푸우 19-04-10 70
      1260 2019 서울모터쇼 1차 관람 후기 및 다이캐스트 구... 8 filefile BOURNE1011 19-04-02 135
      1259 자유게시판에 글을 못적게 되어 있는데 1 가오리짱짱맨 19-03-22 78
      1258 니로hev 페리, 핸들c타입 인가요? 띵동 19-03-21 58
      1257 Genesis 제품전략 변경 (Sport Car 취소 ?) filefile Chubby 19-03-19 224
      1256 수입차 보증기간 끝나면 관리하기 힘들어 진다는... 1 검색왕 19-03-18 110
      1255 이번 제네바모터쇼 오시나요? 1 WOWSEJONG 19-03-03 133
      1254 이거 디젤용이라는데 뭘까요? 4 filefile 천신 19-02-28 340
      1253 이게 뭘까요 분명 제네시스인데?? 8 filefile 천신 19-02-28 1403
      1252 현대 미니버스 카운티 계기판 RPM 2 filefile JackyGAA 19-02-27 298
      1251 모터그래프 이 영상에서 나온 911 색이 무슨 색인... filefile 제이제이2 19-02-27 137
      1250 신차 인증? 및 bmw레몬법에 대한 궁금한게 있는데요! 1 filefile 천신 19-02-24 145
      1249 디젤 K5 와 디젤 말리부 비교해주세요 1 차만있으면돼 19-02-24 144
      1248 BMW 모토라드, 뉴 C 400 GT 출시 기사 중에 0-50k... 3 꼬마벰베 19-02-18 262
      1247 엔진오일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2 박카스fa 19-02-10 154
      1246 이차가 뭐죠? 3 filefile 모터램 19-02-09 823
      1245 비밀번호는 어떻게 바꾸나요? 1 큰성님 19-02-04 96
      1244 스토닉 주차타워에 들어갈까요? 1 주니야균 19-01-30 304
      1243 전시, 시승차 맵핑문의드립니다. 4 나무22 19-01-30 186
      1242 드디어...!! 차를 받는데요!! 9 천신 19-01-21 378
      1241 혹시 이거 잘 아시는분? 2 천신 19-01-21 325
      1240 포르쉐 911 곧 인수하는데요 궁금한 게 있습니다 3 oddrap 19-01-19 319
      1239 무슨 차 일까요. 3 filefile 킹덤드림카 19-01-17 271
      1238 BMW VS 벤츠 이거 같은 능력일까요?? 5 천신 19-01-16 303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43
      / 43
      게시판